반응형

SC제일은행 직장인신용대출-신용대출 최저금리

- 대출금리 3.35%, 대출금액 4천만원까지

직장인 신용대출로는 최저금리입니다. 물론 은행의 대출심사가 최적으로 나오는 분의 경우지만 신용대출 금리가 3.35%면 상당히 낮은 금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출상품은 온라인전용이며 무서류, 무보증, 무담보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한 직장에서 12개월 이상 재직자만 자격이 있습니다.

 

 

대출자격
현재 직장 근무이력이 12개월 이상이어야 하며, 연봉 2천만원 이상 되야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sc은행 계좌 및 공인인증서 보유자여야 합니다.

대출금리 산정
기본금리를 1.85%정도로 산정하고, 신용등급별로 2.5%~9.5%를 차등적용합니다. 기본금리+적용금리-우대금리+가산금리입니다.(기본금리는 SC은행에 확인요망) 우대금리는 인터넷우대 0.3%+원리금균등상환방식 0.2%+SC우량고객0.3%입니다. 여기서 SC우량고객이라 함은 SC은행 거래를 활발히 하는 분으로 SC에서 판단할 듯 합니다. 평소 주거래은행 몇군데를 만들어서 거래를 하면 대출을 받으실 때 유리할듯 합니다.

 

대출기간
기본 1년이며 최장 10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1년에서 4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70만원에서 최대 4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로는 최대대출금액이 작은 편이지만 대출금리가 싸서 4천만원 정도의 금액을 빌리시는 분들은 이 상품이 유리합니다. 참고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절차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본인인증을 통해 본인을 확인 후 개인신용정보 조회동의를 합니다. 개인정보 입력 후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합니다. 인터넷 상으로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자료조회를 통해 소득과 재직사항을 확인합니다. 이후 마지막으로 본인 전화통화 또는 본인인증을 통해 대출신청 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 후 통장에 대출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

급여소득자의 경우 연봉(연소득)의 경우 무엇을 기준으로 하는지 어려울 때가 있는데요. 대출 관련 연봉은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내의 금액을 연봉으로 산정합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소득금액증명원 금액으로 산정합니다.

아래는 서울시 내 sc제일은행 지점입니다.


대출심사시 평가 기준은 대출신청서 내 정보와 은행연합회 정보 및 외부신용정보기관의 정보, SC은행 자체의 거래내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타 은행에서 신용대출을 받은 분이라도 심사에 따라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기 대출금액 대비 연소득을 감안하여 상환능력 평가 후 금리 및 대출한도를 책정합니다.

혹시 대출금이 더 필요하시면 고객센터(1588-1599)에서 상담하시면 유사한 대출상품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신용대출 관련 정보는 아래 참조>

2019/02/10 - [자유로 가는 길] - 위비 직장인 모바일대출조건 금리한도(우리은행)

2019/02/08 - [자유로 가는 길]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직장인 대출조건 최저금리인가?(마이너트통장과 비교)

2019/02/01 - [자유로 가는 길] - 씨티은행 직장인신용대출 개인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2019/01/11 - [자유로 가는 길] - 소액신용대출 장기카드론대출 신한카드 스피드론 알아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