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가서민대출, 정부지원서민대출은 서민금융나들목(정부지원 공공기관)

국가, 정부가 지원하는 서민대출 전문 공공기관이 몇개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한국자산관리공사, 신용회복위원회, 한국장학재단 등은 국가예산을 지원받아 서민을 위한 대출상품을 지원해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서민금융나들목'은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운영하는 서민금융전문사이트입니다. 각종 포털사이트에 본인이 원하는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검색하면 여러 파워광고, 스폰서링크가 나옵니다. 이런 곳은 전부 영리를 위해 광고를 하고 대출을 연결하거나 직접대출을 통해 홍보하므로 유의하셔야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관련 공공기관에 문의하시고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포스팅은 '서민금융' 관련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2019/06/24 - [자유로 가는 길] - 정부지원 서민금융 IBK기업은행 새희망홀씨대출 조건/자격

 

정부지원 서민금융 IBK기업은행 새희망홀씨대출 조건/자격

정부지원 서민금융 IBK기업은행 새희망홀씨대출 조건/자격 ​ 연봉이 작고, 급여가 작아 고민이신가요? 신용등급이 낮아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거부하나요? 정부지원 서민금융상품 '새희망홀씨2'는 저소득, 저신용..

pajustory.tistory.com

2019/06/21 - [자유로 가는 길] - 서민금융지원 햇살론, 정부지원저금리대출 사잇돌대출2 대출자격 금리

 

서민금융지원 햇살론, 정부지원저금리대출 사잇돌대출2 대출자격 금리

서민금융지원 햇살론, 정부지원저금리대출 사잇돌대출2 ​ 정부지원 정책대출 상품인 햇살론과 사잇돌대출2는 많은 서민분들에게 대출을 통해 금융지원을 해 드리고 있는 상품입니다. 특히 고금리 대출(대부업, 사..

pajustory.tistory.com

2019/05/26 - [자유로 가는 길] - 미소금융대출 창업자대출 사업자대출시 유의사항

 

미소금융대출 창업자대출 사업자대출시 유의사항

미소금융대출 미소금융은 서민들의 창업자금을 대출해 주는 최고의 정부정책대출상품입니다. 미소금융 대출과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중요한 궁금증을 풀어 드립니다. ​ 영업기간 산..

pajustory.tistory.com

2019/05/17 - [자유로 가는 길] - 서민금융제도, 4대 정책 서민금융상품(미소금융,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서민금융진흥원

 

서민금융제도, 4대 정책 서민금융상품(미소금융,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서민금융진흥원

서민금융제도, 4대 정책 서민금융상품(미소금융,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서민금융진흥원 ​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4대 서민금융상품제도를 통해 서민들에게 경제적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미소금융은..

pajustory.tistory.com

 

채무조정

빚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경우 공공기관에서는 채무조정을 통해 빚을 감면해 드립니다. 채무조정이 당장은 좋은 것 같아도 금융거래 제한 등 여러 불이익이 있기 때문에 잘 알아 보시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서민금융나들목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채무조정이 무엇인지 상담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서민금융나들목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1588-3570)으로 전화하셔서 상담을 받아 보세요.

정부지원 대출

대출자금을 사용할 용도별로 대출상품은 여러 종류입니다. 생활안정에 필요한 자금, 긴급생계비, 창업자금, 소상공인운영자금, 임차보증금 지원, 학자금 및 장학금, 금융소외자 대출, 고금리차환대출 등입니다.

이 중 캠코(자산관리공사)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은 바꿔드림론과 소액대출입니다. 바꿔드림론은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대출로 전환하는 대출이며, 소액대출은 신용회복중인 분들에게 긴급생활안정자금을 빌려 드리는 서민금융지원제도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의 맞춤대출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상품이 너무 많다 보니 어떤 상품이 내게 최적의 상품인지 고민에 빠집니다. 시간도 별로 없어 은행에 들릴 수가 없습니다. 이런 분들은 서민금융진흥원의 맞춤대출을 신청하여 대출상품을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대출상품을 비교해 보세요.

채무&금융상담

본인의 금융상황을 진단받고 개선하고 싶거나 자산 관리방법을 알고 싶다면 서민금융나들목 제휴 금융회사에서 받아 보세요. 일반 은행에서 받는 서비스와는 차별화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금융환경을 개선하고 싶고 더 나은 자산환경을 구축하고 싶다면 시간이라도 투자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상담받는 것에 대한 비용은 무료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