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공룡박물관, 아이들 나들이 추천,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아이들이 공룡을 좋아하는데 나들이를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신가요? 서울 도심에 있는 공룡박물관 '서대문자연사박물관'을 소개합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은 지구의 탄생부터 원시시대의 생활, 지구이야기까지 교육적으로는 더할 나위 없이 풍부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곳이 이곳 서대문역사박물관입니다.

2020/04/23 - [자유로 가는 길] - 2020 정기적금 추천. 이자이율 높은 인기적금(우리WON모아적금)

 

2020 정기적금 추천. 이자이율 높은 인기적금(우리WON모아적금)

2020 정기적금 추천. 이자이율 높은 인기적금(우리WON모아적금) ​ 통장이나 집에서 돈이 잠을 자고 있으면 인플레이션 때문에 돈의 가치는 떨어지게 마련입니다. 어떻게든 내가 가진 돈의 가치를

pajustory.tistory.com

2019/05/31 - [자유로 가는 길] - 토스 KEB하나은행 연5% 아이적금 고금리, 신청자격조건(적금추천)

 

토스 KEB하나은행 연5% 아이적금 고금리, 신청자격조건(적금추천)

토스 KEB하나은행 연5% 아이적금 금리, 신청자격조건(적금추천) ​ 제3의 인터넷은행을 꿈꿨던 토스는 아쉽게도 낙방의 고배를 마셨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토스'를 홍보한 효과가 있어 실익을 챙�

pajustory.tistory.com

2016/08/25 - [전국 방방곳곳 투어] - 서울역사박물관 바닥분수, 아이들이 참 좋아해요

 

서울역사박물관 바닥분수, 아이들이 참 좋아해요

아직도 폭염 속에서 힘드시죠? 아이들도 힘들구요? 이 더운 날씨에 집에 있기에는 답답하고 서울바람이라도 쐬고 싶으신가요?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주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pajustory.tistory.com

 
관람시간


평일 박물관 운영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17시 이전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관람시간은 조금 빠르게 보면 1시간 정도 걸리므로 17시에 가도 관람이 가능합니다. 

주말이나 공휴일 관람시간은 9시~19시까지로 평일보다 저녁 1시간이 늘어 납니다. 물론 현재 기준입니다. 

 

 

관람내용 안내

관람은 3층부터 시작하는데 지구의 탄생부터 고대 식물과 동물, 그리고 인간의 태동까지 다양한 수집물과 영상자료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방문예약

코로나 시대에 방문예약은 필수입니다. 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평일에는 예약상황이 한가한 편입니다. 

 

입장료

이곳은 서대문구청에서 건립한 시설로서 서대문주민에게는 혜택이 있습니다. 기타 할인정보도 많으니 출발 전에 천천히 읽어 보셔요. 보통 어른은 6천원, 어린이 2천원입니다. 

주차장이용료가 2시간에 3천원이므로 차량을 이용해도 좋을 듯 합니다. 

 

저학년 초등학생, 유치원생에게 좋은 학습장이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공룡모형들이 많습니다. 박물관 외부에 공룡미끄럼틀도 있어 관람 끝나고 외부에서 한가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진정보는 서대문자연사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