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도권 파3 골프장, 파주 파인빌골프클럽 가격, 할인요금을 안내해 드립니다.

수도권의 골프장은 그린피와 캐디피, 카드피를 포함하여 30만원~40만원이 넘는 수준으로 직장인골퍼에게는 여간 부담되는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초보분들이나 실력향상을 위해 실전과 같은 연습이 필요하신 분에게 파3 골프장은 최적의 장소입니다.

가격부담 덜하고, 예약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으로 이미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크린의 재미보다는 실전과 같은 파3 골프장에서 실력을 키워 보세요.

 

 

운영시간은 새벽 7시부터입니다. 마지막 입장은 여름 기준으로 9홀을 이용할 시 티업시간은 16:30분이며, 9홀 두바퀴를 도는 경우 15시가 마지막 티업시간입니다. 

남성골퍼분들은 9번 아이언 아래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여성골퍼는 6번 아이언 아래의 클럽으로 사용이 제한됩니다. 

최장거리가 7번홀의 130m 수준입니다. 4명이 9홀을 플레이하는 시간은 개략 1시간~1시간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넉넉히 한명당 20분으로 산정하면 됩니다. 3명이면 6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자료의 출처 - 파인빌골프클럽 홈페이지

 

이용요금은 9홀 기준 주중 15,000원, 주말 20,000원입니다. 쿠폰을 여러장 사면 위 가격처럼 저렴해 집니다. 또한 골마켓에서 이용권 구매시 볼1박스를 서비스로 드립니다. 파3 입장 전에 인도어에서 볼 1박스로 몸을 풀고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위 상품이 골마켓 상품입니다. 

 

 

파쓰리 골프장 치고 코스가 준수한 편입니다. 7번이 130미터로 가장 긴 코스입니다. 파3골프장 바로 옆에는 인도어구장이 있어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0.12.06 - [스포츠는 아름다워] - 골프레슨일지, 드라이버 잘치는 법, 아이언 스윙 교정

 

골프레슨일지, 드라이버 잘치는 법, 아이언 스윙 교정

골프일지(12.3), 드라이버 잘치는 법, 스윙 교정 드라이버 스윙 백스윙시 최대한 수평을 유지하며 돌려야 그 길을 따라 돌아오며 임펙트시 다운블러와 동시에 야구베팅 느낌이 나며 타격할 수 있

pajustory.tistory.com

2020.10.14 - [스포츠는 아름다워] - 파주 고양 골프장 파3 가격 안내

 

파주 고양 골프장 파3 가격 안내

완연한 가을에는 골프 치기 딱 좋은 계절이라 정규 골프장에는 예약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골퍼들이 필드를 나가고, 또 나가고 싶어 합니다. 그 중 파주에 위치한 파3 골프장은 사정 때문에

pajustory.tistory.com

2020.07.20 - [스포츠는 아름다워] - 골프 웨지샷 역할, 어프로치 교정방법 레슨(타이거우즈)

 

골프 웨지샷 역할, 어프로치 교정방법 레슨(타이거우즈)

골프 웨지샷 역할, 어프로치 교정방법 레슨 ​ 아마추어 골퍼의 타수는 대부분 숏게임에서 좌우됩니다. 즉 홀컵 주변까지 롱아이언이나 드라이버로 붙인 인후 웨지로 그린을 공략하는 기술에

pajustor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