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용소액대출, 간편모바일소액대출 자격 금리(현대캐피탈)

 직장인이 갑자기 급한 돈이 필요할 때 지인에게 돈을 빌리는 것이 꺼림직하다면 소액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신용카드사의 현금서비스는 사실 금리가 너무 비싸 망설여 지게 되니 다른 신용대출, 바로 입금 가능한 신용대출을 알아 보게 됩니다.

 

 

 

 현대캐피탈의 '간편소액대출'은 금리 4.9%, 최고 200만원까지 가능하며 6개월 후 일시상환 조건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습니다. 앱 설치 후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액대출상품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대출정보

 대출한도는 최저 10만원~최고 200만원까지 설정되었습니다. 금리는 연 4.9%입니다. 상환방법은 6개월간 이자만 내다가 만기가 차면 원금을 한번에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니 대출금을 쓰고 여유돈이 생기면 바로 갚아도 됩니다.

2019/07/09 - [자유로 가는 길] - sc제일모바일소액대출 대출자격, 금리조건

 

sc제일모바일소액대출 대출자격, 금리조건

sc제일모바일소액대출 대출자격, 금리조건 ​ 핸드폰(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이 SC제일은행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서류제출도 없습니다. 전산망(스크레핑)을..

pajustory.tistory.com

2019/03/14 - [자유로 가는 길] - 무직자 대출, 소액대출 방법 자격조건

 

무직자 대출, 소액대출 방법 자격조건

무직자 대출, 소액대출 방법 자격조건 직장은 없는데 신용대출이라도 받으려고 하면 6개월 이상 재직증명을 해야 나오는 경우가 대다수인 현실입니다. 은행 입장에서는 기본적으로 꾸준히 소득을 벌어 들이는 분들..

pajustory.tistory.com

2019/03/10 - [자유로 가는 길] - 자영업자 긴급자금대출, 소액대출- 신용회복위원회의 희망사다리론

 

자영업자 긴급자금대출, 소액대출- 신용회복위원회의 희망사다리론

희망사다리론-개인워크아웃, 프리워크아웃 개인회생 자영업자 긴급자금대출, 소액대출 ​ 희망사다리론 신용회복위원회는 개인워크아웃이나 프리워크아웃 등의 신용회복지원중인 분들을 대상으로 긴급자금 대출을..

pajustory.tistory.com

 

대출자격/신청조건

 가장 중요한 대출조건은 재직기간 1년 이상이어야 합니다. 직장인으로서 1년 이상 급여를 받아야 하는 점이 유일한 대출자격입니다. 그 외에 본 상품은 앱 전용 상품이므로 핸드폰이 있어야 겠죠.

신청방법

 현대캐피탈 앱을 다운로드 후 본인인증을 합니다. 이후 한도조회 및 정보입력을 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시 본인의 민증이나 운전면허증, 연결 계좌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또다른 신용대출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중 최고 5천만원, 금리 최저 5.9%, 최대 3년짜리 신용대출이 있습니다.

요즘 신용대출시 앱이나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시간을 내서 지점에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상담 받은 후 앱을 설치하고 대출신청하면 바로 대출이 가능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