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용카드 신용대출 금리, 대출조건 (삼성카드)

신용카드로도 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아주 낮은 금리는 아니지만 중금리 수준은 됩니다. 최저금리는 5.9% 수준입니다. 만기일시상환도 가능하고 원리금균등분할상환도 가능합니다. 물론 상환방법에 따라 상환기간은 다릅니다. 조건은 만25세 이상의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이어야 합니다. 삼성카드 신용대출을 자세히 알아 봅시다.

 

 

 

대출조건

신용카드 대출이라고, 신용대출이라고 아무나한테 대출해 주지 않습니다. 이 대출은 일단 소득이 있는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에게 대출자격이 주어 집니다. 나이자격은 만 25세입니다. 소득이 없으면 상환능력에 대한 의구심을 갖게 됩니다. 신용으로 대츨해 주는데 소득이 없는 사람에게 대출해 주는 것은 대출해 주는 신용카드사 입장에서는 여간 부담일 것입니다. 나이제한을 두는 이유는 아무래도 젊은 나이에 있는 사람들은 변수가 많아서 제한을 두지 않을까 짐작해 봅니다. 대출사 입장에서 대출사업을 해 보니 대체로 젊은 사람들의 연체율, 부실율이 높게 나와서 그 젊은 사람들에게 대출제한을 걸어두는게 이익이라고 판단했을 것입니다.

대출정보

금리는 최저 5.9%~19.9% 수준입니다. 한도는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시 최대 2천만원까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시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은 6개월 또는 12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6~60개월까지 대출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019/09/25 - [자유로 가는 길] - 신용대출 2%대, 중소기업 신용대출 자영업자추천(지방은행)

 

신용대출 2%대, 중소기업 신용대출 자영업자추천(지방은행)

신용대출 2%대, 중소기업 신용대출 자영업자추천(지방은행) ​ 신용등급 1~2등급의 신용대출 금리 카카오뱅크는 2.66%, 우리은행은 2.85%, 농협은행은 2.89%, 국민은행 3.02%, 신한은행 3.09%가 평균금리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2019/09/18 - [자유로 가는 길] - 보험계약대출 신용등급, 약관대출 이율(금리), DSR적용여부(KDB생명)

 

보험계약대출 신용등급, 약관대출 이율(금리), DSR적용여부(KDB생명)

보험계약대출 신용등급, 약관대출 이율(금리), DSR적용여부(KDB생명) ​ 대출을 공부한지 몇년이 되었지만 대출의 종류가 많아 아직도 모르는 대출의 종류가 있습니다. 오늘은 보험계약대출이라는 생소한 대출에..

pajustory.tistory.com

2019/09/09 - [자유로 가는 길] - P2P대출추천-신용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부동산담보대출 금리 조건

 

P2P대출추천-신용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부동산담보대출 금리 조건

P2P대출추천-신용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부동산담보대출 금리 신청조건 크라우드 펀딩의 일종인 P2P대출은 온라인을 통해 투자자를 모으고 투자자로부터 모든 투자금을 대출하여 이자를 회수하는 방식입니다. 온라..

pajustory.tistory.com

2019/09/04 - [자유로 가는 길] -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한도 금리 비교, 전세특례보증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한도 금리 비교, 전세특례보증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한도 금리 비교, 전세특례보증 ​ 서민금융진흥원은 서민의 편리한 금융지원을 위해 설립한 국가 공공기관입니다. 서민의 금융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미소금융, 햇살론, 바꿔드림론..

pajustory.tistory.com

 

신청방법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상담사를 통해 가능하므로 콜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는 소득증빙과 재직증빙 서류가 각각 필요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홈페이지나 앱에서 공인인증을 통한 공공기관 자료제공 동의만 하면 전산상으로 자료를 제출하여 따로 서류제출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상담

삼성카드 콜센터 1666-332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