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파트관리비 할인방법

 

 

SSG머니 신세계상품권 할인구매 후 결제

신용카드 할인보다 더 큰 할인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만 싸게 사면 살수록 할인폭이 커 지죠. 신세계상품권을 SSG머니로 전환 후 아파트아이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에스오일 포인트 납부

해피머니는 인터넷쇼핑몰에서 자주 할인판매를 합니다. 4~5% 할인받아 납부하면 좋은데 이게 해피머니에서 아파트아이로 전환시 수수료가 8% 발생합니다. 천포인트를 교환하면 아파트아이 캐쉬가 920캐쉬로 줄어 드므로 별 매력이 없습니다. 에스오일 포인트는 수수료 없이 100%전환이 가능하지만 불편한 점은 전환신청일 기준 2달 뒤에 아파트캐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0/04/23 - [자유로 가는 길] - 2020 정기적금 추천. 이자이율 높은 인기적금(우리WON모아적금)

 

2020 정기적금 추천. 이자이율 높은 인기적금(우리WON모아적금)

2020 정기적금 추천. 이자이율 높은 인기적금(우리WON모아적금) ​ 통장이나 집에서 돈이 잠을 자고 있으면 인플레이션 때문에 돈의 가치는 떨어지게 마련입니다. 어떻게든 내가 가진 돈의 가치를 방어하려면 금리..

pajustory.tistory.com

2020/04/15 - [자유로 가는 길] - 신한카드 즉시대출 금리, 한도(간편한 쉬운 대출추천)

 

신한카드 즉시대출 금리, 한도(간편한 쉬운 대출추천)

신한카드 즉시대출 ​ 코로나바이러스로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분들 중 외출을 못하거나 지인을 못만나는 불편함도 불편함이지만 당장 수입이 줄어들거나 상실되어 돈문제에 부딪히는 분들은 상심이 크실 겁니..

pajustory.tistory.com

2020/04/20 - [자유로 가는 길] - 레고 재테크 추천모델, 레테크 꿀팁과 실패사례

 

레고 재테크 추천모델, 레테크 꿀팁과 실패사례

레고 재테크 추천모델, 레테크 꿀팁과 실패사례 ​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 중 레고 장난감이 있습니다. 컴퓨터와 휴대폰이 보급되면서 게임에 빠진 아이들이 늘어났고, 많은 미래학자들과 전문가들은 인형..

pajustory.tistory.com

서베이링크 포인트 전환

전환시 수수료 없이 100프로 전환됩니다. 서베이링크 포인트는 각종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그 대가로 포인트를 받는 것입니다. 그렇게 모은 포인트를 아파트캐쉬로 전환하여 관리비를 납부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할인받고 카드결제

11번가에서 카드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11번가를 통해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결제가 가능한 종류는 우리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입니다.

KB국민은행 최초 자동납부시 5천원 할인

이벤트성으로 최초 자동납부 신청시 5천원을 캐시백해 드립니다. 딱 한번만 할인해 주니 이점을 유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연속해서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권하고 비교했을 때 카드할인의 금액은 작고 자동이체의 편리함은 장점인듯 합니다.

토스 할인쿠폰

어플 토스에서는 매일 9시에 3천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배포합니다. 그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토스앱에서 아파트관리비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