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비 직장인 모바일대출조건 금리한도(우리은행)

직장생활을 하는 급여생활자가 갑자기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생깁니다. 말 그대로 갑자기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돈을 어디서 빌려야 할지 막막하기만 한데요. 기본적으로 은행창구보다는 인터넷전용대출이나 모바일대출이 금리도 저렴하고 쉽게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위비직장인 모바일대출은 신용대출이라 담보 없이 개인의 신용을 심사하여 대출한도와 금리를 결정하는 상품입니다. 6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또는 공무원이 연봉 2천만원 이상인 경우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x

 

대출조건
동일 직장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봉 2천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급여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 및 납부이력을 서류로 증명해야 합니다. 공무원은 공무원연금, 군인은 군인연금 기준입니다.

대출한도 및 기간
최대 1억원을 1년 단위로 연장계약하여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대출금액은 개인의 신용정보, 재직기간, 재직업체, 연소득에 따라 다릅니다.상환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합니다.

대출금리
최저금리는 연 3.86%입니다. 이는 대출기간 1년, 대출금액이 3천만원, 신용등급 1등급 고객이 금리우대를 최대한 많이 받은 경우에 해당합니다. 더 낮게는 받을 수 없고, 최상의 조건에서 받을 수 있는 금리가 연 3.86%입니다.


우대금리는 우리은행 급여이체고객, 위비 모바일통장 보유고객, 공과금/통신비 자동이체, 위비 톡알림 수신동의 고객의 경우 연 0.5%까지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인터넷 검색에 보면 금리낮은 베스트 신용대출이 위비 직장인 모바일대출이라고 하던데 금리가 올랐나 봅니다. 신용등급 1,2등급의 경우 3.1%라고 하던데 말이죠.

대출한도가 최대 2억원인 신용대출도 있습니다. 바로 SC은행개인신용대출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3.25%라고 하는데 다음 시간에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신용대출 관련 정보는 아래 포스팅 참조>

2019/02/08 - [자유로 가는 길]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직장인 대출조건 최저금리인가?(마이너트통장과 비교)

2019/02/01 - [자유로 가는 길] - 씨티은행 직장인신용대출 개인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2019/01/11 - [자유로 가는 길] - 소액신용대출 장기카드론대출 신한카드 스피드론 알아보기

2018/12/27 - [자유로 가는 길] - 자영업자 신용대출 KB i-STAR 행복드림론 Ⅱ(KB국민은행 자영업대출)

2018/12/26 - [자유로 가는 길] - 신한은행 신용대출 쏠편한 직장인대출S+모바일 신청가능

2018/12/04 - [자유로 가는 길] - 하나은행 신용대출 하나금융 대출상품 추천-이지페이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