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빠삭 인증 문제로 스노방입장이 차단되었습니다 해결방법?

요즘 핫한 빠삭을 해봤는데 이거 완전 감칠맛 나게 맛만 보고 바로 차단되었네요. 이를 해결하려고 인터넷도 찾아 보고 고객센터 전화를 시도해 보고, 운영자에게 쪽지문의도 해 봤으나 불통이네요. 인증은 어떻게 차단되는지 원인은 뭔지, 그리고 해결시도 방법 등을 정리해 봤습니다.

아래 포스팅은 얼마 전 포스팅한 빠삭 스노방 사용법입니다.

2016/09/29 - [쇼핑과 맛집] - 핸드폰 초짜 호갱방지를 위한 빠삭 스노우방 사용법


차단원인(이유)

공식적으로 차단 대상자는 파파라치, 통신사직원, 통신관련 공무원 그리고 이와 관련된 사람입니다. 어떻게 선별해 내냐구요? 이것은 확인되지 않은 썰이긴 한데 IP로 공공기관 아이피이면 차단하는 듯 합니다. 여기 IP에 로그인하거나 와이파이 접속한 모든 아이디는 다 차단되는 듯 합니다.

<빠삭에서 공개한 스노방 입장불가 기준>

차단이 안되는게 제일 좋긴 한데 한번 차단되면 고객센터 전화는 거의 불가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부 의견 - 차단되는 경우는

1. 사무실,집 반복적으로 번갈아 접속

2. 휴대폰 와이파이(2개 이상) or 단말기 바꾸며 접속

아이피나 전화 번호 등이 검색되어 차단되나 보더군요 .

오해 받을 곳의 인터넷으로 접속은 말아야 겠다는.



해결방법은?

케바케인 듯 합니다. 어떤 분은 5일만에 자동으로 차단해지되었다고 하고 어떤분은 한달이 넘도록 해결을 못했다고 하고 그렇네요. 공지에도 나와 있듯이 조금 기다리면 인증차단이 해결되며, 만약 안되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달라고 하는데 전화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 불가사례

이렇게 많이 했는데 전화통화가 안된다고 합니다. 아래 번호가 빠삭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사례1)

 

 

오늘 230번정도 전화 연결 시도했는데 10초마다 전화온다고 해서 5초마다 전화 걸었는데도 실패했습니다.

 

사례2)

저도 저번주부터 수십통의 전화를 했지만 아마도 수화기 내려놓고 있다가 퇴근할 때 올려놓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고객센터 전화업무를 포기하신 듯 합니다.

 

 

 

인증 차단 해제 관련 빠삭 운영진의 입장

10월에 빠삭 운영진이 올린 인증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인증차단 업무를 처리할 수 없는 상황임을 실토하는 글이네요. 문제의 근원은 이유 없이 막 차단시키는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감당할 수 없는 고객센터 업무를 가중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스크린 하는 것은 좋으나 기준 없이 아무나 스크린하여 스노방 인증 차단을 해버리니 쓸데없는 업무를 만드는 것이죠.

빠삭 고객센터 통화연결 문제 입니다.

이부분을 말씀 드릴려면 빠삭의 기본적인 다른점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빠삭이 안전하게 운영이 되는 이유가 바로 등업이라는 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등업이 차단이 되어서 풀기위해 고객센터로 굉장히 많이 전화를 하기 때문에 계속 통화중으로 나오고

 있다는거 알고 있습니다.

 (실제 전화가 10초 단위로 오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원을 늘리는 부분또한 운영상의 투자 이기 때문에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이부분의 개선을 위해 한가지 알려 드리면서, 부탁을 드립니다.

운영진에서 차단 회원님 전수조사를 하겠습니다.

현재 차단이 되어 있더라도 전화자재를 부탁 드립니다.

운영진에서 전체를 확인해서 차단을 풀수 있는 회원님은 5일이내 풀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부분은 굉장히 위험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5일이내 풀리지 않는 회원님은 그때 운영진으로

 전화를 주시면 내용을 확인 해드리겠습니다.


전화가 너무 많이 오게 되면 다른 업무를 못하게 되는 여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판매자와의 문제로 확인요청건을 해결할 시간적 여유가 없습니다.


부디 빠삭운영진을 믿고

 안내 해드린 두가지 문제점을 회원님들이 이해하고 기다려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증차단 해제사례

인증차단이 해제된 사례는 극히 드뭅니다.


늦은 시간에 갑자기 알림이 오길래


깜짝 놀랐네요 ㅠㅠ 하악..


일주일 넘는 시간 동안 총 700번은 전화한것 같은데 단 한번도 연결 된 적이 없었는데


늦은시간에 갑자기 풀렸네요 ㅠ


첫사랑 했던 사람 한테도 이렇게 집착하며 ㅋ많이 전화한적 없었는데


빠삭 운영자님 밀당의 고수인듯 하네요 ♥♥♥


고객센터 전화 통화 중일때 대기시간 혹은 대기자 몇명인지만 나온다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거즘 450통 안되게 전화했네요


스노방 입장이 갑자기 차단되어서 전화히니


전산실에 여쭤 봐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ㅜㅠ 주르륵,,,


아마 여러 와이파이에서 접속해서 그런것 같다고 하시면서 ㅜㅠ


그래도 직원분 한분 더 두지


이정도면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ㅜㅠ


한분만 엄청 고생하시겠더라구요


그나저나 스노방 입장권은 환불이라도 안해주나요


일주일동안 3일이나 못썼는데ㅜㅠ


 

 

고객센터 전화 및 운영자 쪽지 문의 결과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포기한지 오래....운영자에게 쪽지는 어떨까 해서 쪽지를 보냈지만 함흥차사입니다. 운영자가 읽지도 않는 것 같습니다.

*폰/실명/주소 다 인증되었는데 "인증 문제로 스노방입장이 차단되었습니다."라고 나오네요. 다른 문제가 있다면 알려 주세요. 수정할께요.

*고객센터 통화 원래 안되나요? 전화 계속 했는데 연결불가.... 이 쪽지도 처음 보내는 게 아닌데..... 인증문제 해결하려면 어찌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어떻게 연결할 수 있는 건가요? 그냥 수화기 들어두고 안받는건 아닌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