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어딜 갈까 망설이고 고민하시는 부모님들께 제안드립니다. 특히나 밖갓 날씨가 안좋은 주말에는 일단 실내로 가야 하는데 늘 가는 곳은 대형마트나 놀이방 정도입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여름이 아닌 계절에 특별히 갈수 있는 실내 수영장은 어떠신지요?

파주운정신도시 근처에 갈수 있는 수영장은 여러개 있습니다. 사설 수영장도 있긴 하지만 공공수영장이 넓고 부모님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주 내 수영장은 코오롱스포렉스가 위탁운영하고 있는데 갈 수 있는 곳이 낙하IC 근처의 코오롱스포렉스, 교하쪽 지역난방공사 옆 스포렉스 수영장, 그리고 운정지구 내 코오롱스포렉스 운정점이 있습니다. 일단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최상의 시설은 유아풀까지 구비되어 있는 낙하점입니다. 낙하점의 경우 오전에 파주쪽으로 나들이를 가고 점심 후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 일정을 따로 잡기로 하고 이번에는 운정점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위치는 축구장 옆입니다.

 

 

주말의 경우 시간을 잘 맞춰 가야 합니다. 입장시간은 9시, 12시, 15시입니다. 12시는 점심시간이라 애매하고 오전에 가시려면 9시, 오후에 가시려면 3시에 맞춰 가시는 게 좋습니다. 시간에 맞춰 입장하시면 2시간을 놀 수 있습니다. 요금은 어른 3500원, 어린이 2500원입니다. 보호자 1인, 아이 2명이 입장하는 경우 2시간 놀고 8500원이 드는 샘이죠. 가성비도 높은 놀이입니다.

 

 

혹시 차량이 없으시더라도 고민 마세요. 스포렉스에서는 셔틀을 운영합니다. 근처 각 방면으로 운영하는 여러 노선의 셔틀이 있습니다. 시간대는 한정적이라 시간을 잘 맞추셔야 할듯 싶습니다.

 

아이들과 어떻게 놀지 고민이시라면 아래 강습진도표를 참고하세요. 보호자께서 수영을 기본적으로 하신다면 아래 수준별로 아이들에게 수영을 알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포렉스 건물에는 수영장 뿐 아니라 다양한 운동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래 이용안내를 참고하세요.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를 참고하세요.

 

기타 나들이 관련 포스팅은 아래 참조

2018/02/16 - [전국 방방곳곳 투어] - 운정신도시 운정스파랜드 사우나 찜찔방 후기

2017/08/19 - [전국 방방곳곳 투어] -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루프탑 가격 등 방문후기

2016/11/08 - [전국 방방곳곳 투어] -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초콜릿펜션 방문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