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주 문산 한양수자인의 현재 공정율('15.8.12 현재) 

혹시 파주 문산 한양수자인을 분양받아 입주를 기다리고 계신가요? 아니면 매매를 혹은 전세를 염두해 두고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저는 머 분양업자도 아니고 부동산업자도 아닌 일반인입니다. 근처에 갈 기회가 많은데 한양수자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그곳의 공사진행 상황이나 공정율에 대해 관심이 있으실 것 같아 사진으로 보여 드릴 겸 해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알바로 쓰는 글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거의 입주 직전의 분위기입니다. 안에는 들어가 보지 못해서 말씀은 못드리겠지만 단지 내부와 동 외관만 봐서는 공정율 99.9%입니다. 분양홍보 베너도 곳곳에 보이고 인근 도로도 깨끗하게 포장되어 새아파트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한양수자인의  첫인상이라 할수 있는 단지 보행자 주출입구입니다. 서양 그리스 건축의 열주식 기둥배치가 한껏 아파트의 품위를 높이려고 합니다. 가운데 동그란 모양의 대리석 주변이 바닥분수가 나오는 곳입니다. 분수 시험테스트 하는 것은 못봤지만 분수가 나오면 멋드러지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뒤 키큰 소나무들이 주출입구의 웅장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단지 앞 도로에 접한 동입니다. 단지 앞이 차량이 많이 다니지 않는 도로라 차량으로 인한 소음으로 큰 고통을 받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린 바와 같이 창호부터 난간까지 각 세대의 외관공사는 마무리되었습니다.

 

단지 앞 메인상가의 모습입니다. 전기인입이나 일부 분양사무실 용도의 공간에 인테리어 공사까지 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주에 시간 내서 분양사무실도 들려보고 보여주는 집이 있으면 아파트 내부도 방문해 볼 계획입니다. 입주하면 상가는 풍부하게 공급될 듯 합니다. 아파트 상가가 이쪽도 있고 세성아파트 사이에 있는 단지 상가도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기존 상가건물도 있고 한양수자인의 유동인구를 타켓으로 새로운 상가건물도 부지런히 공사를 하여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각종 근린생활시설들이 업종에 따라 입주할 것입니다.


 

101동 모습입니다. 역시 도로에 인접한 동입니다.

단지 앞 도로입니다. 기존 편도 1차로에서 2차로도 확장공사를 하였습니다. 직진하시면 당동IC가 바로 나옵니다. 자유로를 타기까지 신호등은 2개가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또다른 단지 내 상가입니다.  



 

아래 사진은 자연앤 아파트 쪽에서 촬영한 한양수자인 야경입니다. 일부 동만 세대 조명테스트를 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한 날은 도로쪽 앞동은 조명테스트를  하지 않고 안쪽 동들만 조명테스트를 하였습니다. 동별로 한꺼번에 조명을 켜서 전기부하는 걸리지 않는지 조명은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 하는 중입니다.

 

단지 내 경관조명의 모습입니다. 조경과 어우러져 참 멋집니다. 현대에 와서 야간에 건물을 빛내는 경관조명이 각광을 받는 이유가 있는 듯 합니다.

  

동별로 갓을 쓴것처럼 경관조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파트 동별 상부 경관조명은 형형색색의 불빛보다는 이렇게 은근한 불빛이 더 이뻐 보입니다.


 

이상 파주 문산 당동리에 위치한 아직은 건설공사가 진행중이지만 곧 준공하고 입주가 시작될 한양수자인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