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주운정 파파이스 10월 행사

 

추석 잘 보내셨나요? 저는 추석연휴에 근무 때문에 고향에는 못가고, 그래서 명절음식 대식 파파이스에서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지나가다 몇번 봤던 파파이스인데 이참에 한번 먹어보자 하고 갔죠. 

 

 

 

  파파이스 외관 및 매장정보

파파이스 파주운정점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합니다. 카페 드랍탑 옆 모서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31-946-8824, 영업시간은 10:00~22:00입니다.

 

 

 

  9월 행사 - 닭달버거 팩 (13,800원)

파파이스 메뉴판은 제게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무조건 행사품목으로 먹어야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고른 것이 닭달버거팩입니다. 제가 고른게 아니죠. 이거 먹을 꺼냐고 물어봐서 무조건 그거 먹는다고 해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햄버거와 음료, 감자칩이 나왔습니다. 햄버거는 하나는 맵고, 나머지 하나는 안매웠는데 안매운 햄버거가 더 맛있더라구요. 감자칩은 맘스터치 감자칩과 비교해 덜 맛있고, 롯데리아 포테이토에 비해 맛있는 정도였습니다.

 

 

왼쪽 중장비 자동차 장난감으로 아들을 유인하여 조용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이시는 중장비는 다이소에서 4천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햄버거만 먹었더니 배가 안차더라구요. 조금 기다리니 치킨이 따뜻하게 튀겨 나왔습니다. 따뜻, 아니 뜨거운 치킨을 뜯으니 참 맛있더군요. 딱 두조각이 나와 아쉽긴 했지만요.

 

가격은 13,800원. 상품권, 할인카드 안됩니다.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유아용 식탁달린 의자 두어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