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팰리세이드 할인조건, 옵션, 익스클루시브 프레스티지 트림 고민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는데 많은 시간과 정열을 쏟아내야 하는 요즘 시대에 선별된 확실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나 앱이 인기입니다. 워낙 많은 정보를 처리하기에는 우리의 시간이 너무 제한적이며, 그리 전문적으로 정보를 분석할 수 없기 때문이죠. 

 

 

다나와자동차는 차량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원하는 선별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7인승 실내 - 2열 가운데 좌석이 없으며, 독립시트로 구성

펠리세이드 할인조건​

현대카드 세이브-오토카드로 5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카드로 신차 구매비용을 결제시 5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현대 할인이벤트로 '200만 굿 프랜드 고객'으로 10만원 할인도 적용됩니다.

전시차 할인은 기본적으로 20만원 정도입니다. 

블루멤버스 선 포인트 할인으로 30만원을 할인받을 수도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오토캐시백으로 결제시 1.8% 할인이 가능합니다. 

2020/08/10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펠리세이드 결함 모음, 팰리세이드 가솔린엔진 결함

 

펠리세이드 결함 모음, 팰리세이드 가솔린엔진 결함

펠리세이드 결함 모음, 가솔린엔진 결함 ​ 펠리세이드 뿐 아니라 모든 차량은 결함이 있을 수 있고 고장이 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각 부위별로 보증기간이 있고, 자동차회사별로 서비스

pajustory.tistory.com

2020/08/05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펠리세이드 여자 가격표 중고 색상 차박 연비 등

 

펠리세이드 여자 가격표 중고 색상 차박 연비 등

펠리세이드 여자 가격표 중고 색상 등 ​ 남편분은 평일에 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평일에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은 아내분이 될 수 있는데 이 때 차량의 크기에 대한 고민이 됩니다. 남자 입��

pajustory.tistory.com

2020/08/03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캠핑카 차박 팰리세이드 7인승 8인승 차이비교 옵션가격

 

캠핑카 차박 팰리세이드 7인승 8인승 차이비교 옵션가격

팰리세이드 7인승 8인승 차이비교 가격 ​ 7인승과 8인승의 차이는 2열의 형태가 큰 차이입니다. 2열에 의자가 2개 있으면 7인승, 3개가 있으면 8인승입니다. ​ 7인승 2열의 두 좌석이 독립시트라 2

pajustory.tistory.com

서비스 3종 세트

보통 대리점 딜러분을 통해 계약을 하게 되면 블랙박스, 썬팅, 코일매트를 서비스로 받게 됩니다. 여기에 PPF(도장보호필름)을 추가로 받기도 합니다. 물품을 받지 않고 현금지원을 받기도 합니다. 어느 지원이 자신에게 이로운지 견적을 많이 받아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견적정보는 펠리세이드 공식카페나 다나와자동차에서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펠리세이드 트림(등급), 옵션 고민

가장 많이 선택하는 옵션은 바로 프레스티지입니다. 비용면에서 합리적인 타협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중에서 패밀리, 테크2 옵션은 거의 모든 분들이 선택하시는 옵션입니다. 근데 테크 옵션을 선택하시고 후회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필자 생각으로는 2.2 이륜 프레스티지 트림에 패밀리 정도의 옵션이 가성비가 좋은 듯 합니다. 

혹시 펠리세이드를 사고 싶으나 예산이 조금 부족하신 분들은 가성비 등급인 익스클루시브가 있습니다. 익스클루시브는 기본가격 3750만원이며, 여기에 옵션을 추가하시면 되는데 보통 스마트센스2 93만원과 컨비니언스 79만원을 선택하십니다. 이렇게 하시면 차량가격 3946만원 + 부대비용(취득록세, 채권 등) 258만원을 더해 총 차량가격이 4205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나옵니다. 하지만 익스클루시브의 옵션은 선택의 제약을 약간 뒀습니다. 일단 가장 아쉬운 부분은 서라운드뷰 모니터 선택이 불가합니다. HUD도 선택불가입니다. 사실 개인에 따라 서라운드뷰와 HUD는 필요 없는 옵션으로 간주할 수도 있으므로 익스 트림이 최고의 가성비 차량이 될 수 있습니다.

펠리세이드 대체 가능한 수입차

혼다 오딧세이를 추천해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밖에 파일럿이나 익스플로러, 패스파인더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