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멤버스론 대출신청 자격조건, 모바일대출 신청방법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KEB하나은행의 하나멤버스론은 24시간 365일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나멤버스론은 신용대출 상품이라 담보가 필요 없습니다.

 

 

 

신청자격 조건

모바일을 통해 신청하는 거라 '하나원큐'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어플에서 정보동의를 하면 인터넷으로 소득, 재직이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가장 중요한 신청자격은 6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사대보험가입사업장)으로서 연봉이 2천만원 이상이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올크레딧이나 나이스 등 신용평가사의 평가에 따라 대출한도가 남아 있어야 합니다.

대출정보

대출가능금액은 최대 1억5천만원까지입니다. 대출한도는 기존대출금액과 본인의 연봉수준에 따라 책정됩니다.

대출금리는 3% 초반대부터 시작하는데 금리책정 역시 자신의 신용등급과 연봉에 따라 달라 집니다. 대출기간은 일시상환의 경우 1년, 원리금균등상환의 경우 3년입니다. 중간에 돈이 생겨 상환하고 싶은 경우 부담없이 상환할 수 있도록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모바일(핸드폰)으로 대출 신청방법

'하나원큐'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로그인 후 '대출한도조회'를 찾아가시면 여러 대출상품이 나옵니다. 우리는 '하나멤버스론'을 찾아야 합니다. 신용대출-직장인을 클릭하시면 '하나멤버스론'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정보동의 및 기재 후 대출을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핸드폰을 통해 대출이 쉽고 빠르게 되니 좋은 점도 있고 걱정스러운 부분도 있는 듯 합니다.

추가비용

대출금액에 따라 인지세를 내야 합니다. 일종의 세금인데 5천만원의 대출까지는 비과세입니다. 1억까지는 3~4만원, 1~10억까지는 7만원 정도의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하나멤버스 고객센터

1588-1111

1599-1111

하나멤버스론 요약을 하며 마치겠습니다.

연봉 2천만원 이상의 직장인은 약 1억원 전후의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3.5% 전후, 최대 3년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핸드폰을 통해 정보동의만 하면 모든 서류심사는 전산을 통해 이루어 지기 때문에 대출금이 1시간 이내로 통장에 꽂힙니다. 대출이 이렇게 쉽게 진행되다 보니 아무쪼록 꼭 필요한 곳에 쓰는 돈인지 다시한번 생각해 보고 신중하게 대출을 실행하셔야 할듯 합니다.

 

2019/06/14 - [자유로 가는 길] - 하나은행 원큐대출-무직자, 프리랜서, 자영업자 신용대출시 소득환산 기준조건

 

하나은행 원큐대출-무직자, 프리랜서, 자영업자 신용대출시 소득환산 기준조건

하나은행 원큐대출-무직자, 프리랜서, 자영업자 신용대출시 소득환산 기준 ​ 원큐 스마트폰 어플로 간편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한 KEB하나은행의 원큐대출을 소개해 드립니다. 준비물은 핸드폰과 공인인증서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2019/05/30 - [자유로 가는 길] - 케이뱅크 무직자대출 주부대출-슬림k신용대출 금리, 한도, 조건

 

케이뱅크 무직자대출 주부대출-슬림k신용대출 금리, 한도, 조건

케이뱅크 무직자대출 주부대출-슬림k신용대출 ​ 1금융권의 인터넷뱅크, 케이뱅크에서 직장이 없는 분들과 주부님들을 위해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담보 대출입니다. 상품의 이름은 슬림K 신용대출..

pajustory.tistory.com

2019/02/08 - [자유로 가는 길]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직장인 대출조건 최저금리인가?(마이너스통장과 비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직장인 대출조건 최저금리인가?(마이너스통장과 비교)

최저금리 신용대출 카카오뱅크 직장인 대출조건 대출을 받을 때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금리입니다. 자신이 받을 수 있는 최저금리를 찾게 됩니다. 일단 신용등급이 좋아야 신용대출 금리를 낮게 받을 수 있긴..

pajustory.tistory.com

2019/02/12 - [자유로 가는 길] -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 최저 3.52%, 1억5천까지 대출가능, 동일직장 6개월(연봉2천이상) 신용대출은 약정기간동안 일정한 대출금액을 쓰고 갚는 구조라면, 마이너스통장(사실 이것..

pajustor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