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 삼부 5단지 앞 상가 - 고릴라치킨, 도야족발 입점

도야족발은 아직 가보진 못했지만 한번쯤 가서 맛보고 싶네용~~

개인적으로 치킨집, 족발집은 배달하지 않는 집이 맛있을 걸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당~~

 

고릴라치킨의 특징으로는 얇은 튀김층입니다. 흔한 배달전문 치킨의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고릴라치킨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은듯 싶습니다.

매장 내 분위기는 차분한 편이며 작은 닭 한마리 반을 튀겨 준대용~~~

고릴라치킨 전화번호는 943-2848

 

어제 상큼한 치킨을 찾던 중

 

파주 문산 도미노피자 방문수령

파주에는 도미노 피자가 문산, 금촌 두 군데 있습니다.

비싼 편이긴 한데 워낙 CF로 유명하고,(인지도 높음) 선호도도 높아 도미노피자를 먹기로 하고 조금 알아 봤습니다.

일단 할인조건 

통신사, 신용카드 할인이 있는데

맹점은 기획상품, 특별상품은 중복할인이 안된다는 점이 중요~

또한 홈페이지 신규회원 할인쿠폰도 적용 불가합니다.

정리하자면 이번에 먹어본 기획상품(해피엔딩세트)에 대한 어떠한(심지어 방문수령 할인조차도) 할인은 받을 수 없었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피자 두판을 시키고 20% 할인받는 것도 세트메뉴 시키는 것 대비해서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다 먹고 나서 약간 후회......)

가격이 비싸 미디엄 두판 시켜도 5만원은 그냥 나오는 듯.....

 

인터넷에도 안나오는 파리바게뜨 운정해솔점 전화번호

031-945-8504

 

 

 

[파주맛집/ 심학산맛집]심학산 도토리 국수집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가게된 심학산 도토리 국수집

가기전에는 무슨 도토리를 먹는다는 거야!!

하면서 다른거 먹으러 가자는 말을 꾹 참으면서 따라 갔더랬죠.

그런데 먹자마자 완전 반해버린 맛이었죠.

여러명이 가서 도토리전, 도토리쟁반국수, 도토리사골 들깨수제비, 모주를 시켜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바삭바삭하면서 고소한 도토리전과

들깨가 들어가 고소하면서 사골로 우려내 깊은 맛을 자랑하는 들깨 수제비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도토리쟁반국수는 약간 매콤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잘 먹었구요.

맛있어서 이번에 또 다녀왔어요.

2명이 가서 토리전과 들깨수제비 시켜 먹었는데

옆테이블 유심히 살 펴보니 2명이 도토리쟁반국수 하나 시켜서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양이 많아 도토리쟁반국수 1개 시키시면 2인은 거뜬히 드실 수 있답니다.

제가 아는 분은 수수부꾸미를 완전 좋아하신답니다.

저랑 여러번 갔는데 매번 수수부꾸미 시켜 드신다는...

쫀득쫀득하면서 속에 들어있는 팥이 완전 맛나요.

부꾸미 좋아하시는 분은 수수부꾸미 시켜 드셔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2명이 갈 경우 : 1. 도토리쟁반국수

                      2. 도토리전과 도토리사골 들깨수제비

4명이 갈 경우 : 도토리쟁반국수 & 도토리전 & 도토리사골 들깨수제비  

이렇게 시켜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듯 해요.

혹시 파주롯데아울렛이나 심학산 둘레길 가실 분들은

심학산 도토리 국수집 한 번 들러보세요.

심학산 도토리 국수집 메뉴 및 가격

도토리 사골국수 : 8,000원

도토리 쟁반국수 : 18,000원

새싹 도토리 묵무침 : 11,000원

도토리전 : 11,000원

도토리 사골 들깨 수제비 : 8,000원

수수부꾸미(개당) : 2,000원

 

 

풍동 애니골에 도토리 국수집이 생겼다고 해요.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둥 562-13 (phone : 031-906-4442)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