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1.22 - [자유로 가는 길] -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환급 전환방법, 통합조회 정산(국민카드, 우리카드 등)

주말에 뭘 할까요? 여의도 더현대는 아직도 사람들이 많아 불편할듯 합니다. 고양스타필드는 요일만 잘 맞춰 가면 여유 있습니다. 평일저녁이나 일요일 오픈시간 맞춰 가면 인파를 피할 수 있습니다. 

 

 

여느 쇼핑몰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스타필드만의 독특한 장점은 바로 규모입니다. 엄청난 규모의 공간 속에는 옷집, 음식점, 놀꺼리, 이마트트레이더스가 입점해 있습니다. 심지어 현대자동차와 BMW 전시장도 있어 시승도 가능합니다. 

가족끼리 간다면 엄마팀은 쇼핑을 가고, 아빠팀은 현대자동차 전시장을 가봅니다. 여러 대의 차량 중 제일 가지고 싶은 GV80을 타 봅니다. 언젠가 GV80을 타고 차박을 하러 가는 꿈을 그려 봅니다. 뒷좌석 2열을 접어 보니 나름 평탄화가 되어 차박이 가능할 듯 싶습니다. 2열 시트 쪽이 약간 경사가 있긴 한데 그런대로 괜찮네요.

한겨울, 한여름만 아니면 여행을 가건 출장을 가건 차량에서 잠을 잘 수 있겠네요. 

최근 출시한 GV70은 GV80 대비 공간의 차이가 많이 납니다. GV70 또한 평탄화가 가능하지만 1열 등받이와 2열 사이의 레그룸에 머리가 빠져 차박을 위해서는 보완이 필요한 정도입니다. 여유만 된다면 GV80을 추천드립니다. 

 

또 다른 추천이유는 동급의 수입차인 BMW X시리즈 대비 가성비가 높다는 점입니다. 7~8천만원 짜리 차량에 무슨 가성비를 따지는 게 우습기는 하지만 크기와 옵션을 비교해 봤을 때 GV80이 가성비가 높다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2021.03.09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현대모터스 제너시스 G80 GV80 투싼 실내비교 색상비교

 

현대모터스 제너시스 G80 GV80 투싼 실내비교 색상비교

고객들의 눈높이가 많이 높아져서 공공도로에서 수입차는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으며, 국민차 그랜져 수준 이상의 브랜드인 제너시스를 원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제너시스가 처음 출시될 때

pajustory.tistory.com

2021.02.02 - [자유로 가는 길] - 우리은행 비상금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 금리조건

 

우리은행 비상금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 금리조건

우리은행 비상금 신용대출 마이너스 통장 금리조건 ​ 금리3.74%에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해 주는 상품입니다. 비상금대출의 장점은 소득이나 재직여부를 따지지 않고 통신사 가입자면 누구나 대

pajustory.tistory.com

2021.01.22 - [자유로 가는 길] -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환급 전환방법, 통합조회 정산(국민카드, 우리카드 등)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환급 전환방법, 통합조회 정산(국민카드, 우리카드 등)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환급 전환, 통합조회 정산 ​ 부동산과 주식은 올라 가는데 투자를 하지 않거나 소액투자를 하는 사람들은 소외감을 느끼며 자괴감을 느끼게 됩니다. 대부분은 직장인

pajustory.tistory.com

 

하차감이 BMW가 더 나을 수는 있지만 국산차 중 유일한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 또한 하차감 만만치 않습니다. 

GV80 2열 폴딩 모습(차박시 평탄화)

 

차구경 후 식구경은 못하고 스타필드에 입점해 있는 일렉트릭마트에 가봅니다. 남자들 좋아하는 차량, 가전제품을 다 볼수 있어 좋은 스타필드입니다. 

급속충전도 되고 C타입 충전도 되는 갤럭시북 플렉스를 구경합니다. 액정을 얇고 전체 노트북의 무게는 가벼운데 성능은 좋은 갤럭시북입니다. 소비자가 226만원에서 할인해 170만원에 판매중입니다. 

 

이런 150만원 전후 하는 액정 크지만 얇고 가벼운 노트북 하나 사고 싶습니다. 갤럭시북 플렉스는 현재 삼성전자의 최신 노트북입니다. 

 

노트북 구경 이후 골프샵에 들립니다. 골프샵도 여러개 있는데 오늘은 중고샵에 들려 봅니다. 스타필드에는 중고골프채를 판매하는 매장도 입점해 있습니다. 

 

 

아빠의 호기심을 충족해 줬으니 이제는 아이의 차례입니다. 스타필드에는 장난감 매장이 아주 큰 게 있습니다. 레고 매장도 있는데 레고가격이 인터넷쇼핑몰 대비 비쌀 꺼라 생각했는데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스타필드 내 레고매장 가격과 인터넷 가격과 비교가 가능합니다.

 

고양스타필드에는 그밖에 한샘, 이마트트레이더스, 노브랜드 매장이 있습니다. 하루종일 여기서 시간을 보내도 다 못돌아 볼만큼 넓은 공간에 많은 종류의 매장이 입점해 있습니다. 처음 가시는 게 아니라면, 하루종일 시간을 보내기에는 시간이 부족한 분은 미리 가고싶은 매장을 정해 효율적으로 돌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뭐 쇼핑, 나들이 가는데 굳이 계획이 필요한가라는 생각이 있으신 분은 그냥 돌아 보셔도 좋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