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엔페이, N페이) 사용해 보셨나요? 인터넷 공룡기업 네이버에서 런칭한 결제시스템인데요. 이게 고객입장에서 조금 편리하고 절약도 되고 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간단히 네이버페이를 소개해 드리자면 네이버 ID로 로그인하여 가맹점 결제시 그 가맹점(상점) 회원가입 없이 할 수 있는 편리함, 배송관리까지 네이버페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네이버페이 충전시 문화상품권이 가능하여 문상의 할인율로 가맹점에서 물건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까지 별도 적립됩니다.

네이버는 네이버페이의 정착을 위해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네이버 페이를 충전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페이 기본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내역과 포인트 내역, 송금, 이벤트/쿠폰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죠.

 

충전하고자 한다면 아래 화면에 보이시는 '충전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작은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최상단은 충전할 금액을 천원/만원/오만원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최소 충전단위가 천원이니 천원 이상부터 충전 가능한 셈이죠.

그 아래에는 결제를 뭘로 할 것인지 선택하는 칸이 있습니다.

크게 카드결재/계좌이체/문화상품권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나머지는 결제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판단하며, 이번에는 일반결제-상품권을 선택하여

문화상품권으로 충전합니다.

 

상품권을 선택하시면 다시 어떤 상품권으로 충전할 것인지 선택합니다.

문화상품권은 컬처랜드를 뜻하며, 해피머니, 틴캐시를 선택하여 충전 가능합니다.

틴캐시는 처음 보는 거라 찾아 봤는데.....문화상품권에는 양대산맥인 컬처와 해피머니가 있는데 새로운 후발주자인 듯 싶습니다.

 

틴캐시에 들어가니 네이버페이 충전방법에 대해 잘 정리된 자료가 게시되어 있어 참고합니다.

 

결국 네이버페이도 문화상품권을 할인받아 산 후 충전하면 이득입니다. 엊그제 배드민턴마트에서 배드민턴화를 사려고 했을 때에도 할인가 6만원 하는 배드민턴화를 네이버페이 가맹점이라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했습니다.

요즘 문상 시세가 할인율 7~9% 하므로 네이버페이를 적용하여 사면 6만원에서 8% 정도 추가할인도 받고 현금영수금 처리도 가능합니다.

필요한 물건, 가지고 싶은 물건을 사면 기분이 좋습니다. 쇼핑기술은 이러한 물건을 얼마나 잘 살수 있느냐를 연구합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