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외스크린골프의 장점은 한정된 공간에서 치는 답답함이 없고 자신이 친 볼의 궤적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스크린골프 중에서 가장 현실감이 느껴지는 공간이 야외스크린골프입니다. 파주 일산 일대에서 야외스크린골프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일단 야외스크린골프는 인도어 연습장에 있어야 하는데 파주 야당쪽에 아미가골프에 야외스크린골프가 있고, 덕이동에 드래곤골프가 있습니다. 위치는 일산가구거리 인근에 있습니다. 

 

2022.01.06 - [스포츠는 아름다워] - 골프레슨 꿀팁, 골프용어 스퀘어 정의(운동원리, 메커니즘)

 

골프레슨 꿀팁, 골프용어 스퀘어 정의(운동원리, 메커니즘)

골프꿀팁, 골프용어 스퀘어 정의 골프 잘 치고싶은 마음은 골린이나 보기플레이어, 싱글을 치는 고수도 매한가지입니다. 기본기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사실 어려서부터 선수생활을 한 것도 아니

pajustory.tistory.com

2021.09.23 - [스포츠는 아름다워] - 스크린골프 잘치는 법 스크린골프존 Vs 카카오골프

 

스크린골프 잘치는 법 스크린골프존 Vs 카카오골프

요즘 골프가 대세인 이유를 아시나요? 코로나 시국에 맞는 스포츠이기 때문입니다. 실외연습장(일명 닭장)은 코로나 4단계에도 정상영업을 합니다. 물론 샤워는 불가하지만요. 또한 파3골프장이

pajustory.tistory.com

2021.09.02 - [세상사는 이야기] - 신발 운동화 골프화 세탁방법, 드럼세탁기로 셀프로 쉽게!

 

신발 운동화 골프화 세탁방법, 드럼세탁기로 셀프로 쉽게!

2021.06.16 - [자유로 가는 길]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용대출 신용점수(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신발 운동화 골프화 세탁방법, 드럼세탁기로 셀프로 쉽게! 운동화를 세탁하려면 비늣물에 불

pajustory.tistory.com

2021.06.18 - [자유로 가는 길] - 직장인 전세대출, 청년 전월세 대출 최저금리 한도조건(카카오뱅크)

 

직장인 전세대출, 청년 전월세 대출 최저금리 한도조건(카카오뱅크)

직장인 전세대출, 청년 전월세 대출 최저금리 한도조건(카카오뱅크) 부쩍 올라버린 전세, 월세로 대출을 알아보는 마음이 무거워 지는 요즘, 어떻게든 한도는 높게, 금리는 낮게 대출받는 것이

pajustory.tistory.com

 

드래곤 야외 인도어의 가격표입니다. 인근의 그랜드 인도어가 가격 측면에서는 더 유리합니다. 전장은 그랜드가 더 길지만, 드래곤 인도어의 장점은 그랜드보다 시설이 조금 좋다는 점입니다. 

 

드래곤야외스크린의 영업시간입니다. 타 스크린골프보다는 일찍 오픈하는 편입니다. 

 

맵은 골프곤 비전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골프존파크 등 최신 스크린골프장 보다는 가격대가 저렴합니다. 평일 아침시간대가 가장 쌉니다. 그 시간대에 오는 손님들이 없어서 싼듯 싶습니다. 반면에 주말 오후 가격대가 가장 비싼 이유는 많은 고객들이 붐비기 때문입니다. 

 

센터쪽에 자리한 룸에서는 아래와 같은 뷰가 나옵니다. 빵 뚫려서 골프칠맛 나겠죠?

가격 저렴하고 볼 나가는 거 보이고 하니 야외스크린의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스크린의 정보를 볼수 있는 TV화면이 작아서 좀 답답하긴 합니다. 골프장 시설도 골프존파크보다 더 열악합니다. 투비전플러스는 터팅시 빨간점이 레이져로 찍히는데 드래곤야외스크린의 시설은 조금 버전이 낮은 것입니다. 

 

냉난방을 위해 야외타석과 대기석에 유리벽과 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순서대로 치고 들어와서 대기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아래 사진들은 드래곤야외스크린 시설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