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오늘 스타필드 고양점이 프리오픈 기간을 마지고 그랜드오픈을 했습니다. 규모가 과히 엄청나기도 할 뿐더러 각각의 공간이 특색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처음 가 보면 일단 대부분의 공간이 옷집, 음식점인 것을 느끼며 한번 실망하실 수 있으나 자세히 따져 보면 신세계 정용진 사장이 많은 부분을 신경썼다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꺼예요. 

 

 

 

프리오픈 기간동안에도 일부 브랜드가 입점중이었으며 순차적으로 입점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브랜드가 입점하여 입점 안한 브랜드를 찾기 힘들 정도입니다.

 

지하2층의 경우 이마트트레이더스 킨텍스점과 비교해도 될 정도의 규모가 큰 공간에 입점해 있죠. 이마트트레이더스는 신세계가 만든 창고형 매장으로서 회원제가 아닌 것이 특징입니다. 물건들 괜찮아요. 싼 식품류가 더러 있습니다.

 

여기 PK키친은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전국 맛집을 엄선하여 임대매장을 내 줬다고 합니다. 그만큼 먹거리가 많이 있으며 주말 식사시간에는 워이팅을 하는 시간을 감수하셔야 할 꺼에요.

 

PK마켓은 컨셉이 신선한 식재료를 판매하는 곳으로 잡았는데 그만큼 비싸겠죠? 이마트트레이더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자들만 갈 것 같은 느낌의 마켓이였습니다.

 

스타필드에는 신세계가 만든 브랜드란 브랜드는 죄다 입점해 있습니다. 과히 유통강자 신세계라는 게 느껴 지더군요. 심지어 노브랜드도 입점해 있습니다. 노브랜드가 그냥 중소기업인줄만 알고 있었는데 신세계에서 만든 거더군요.

 

요즘 영유아 용품의 르네상스 시대를 타고 입점한 마리스 베이비서클입니다. 여긴 자세히 안봐서 설명드리기가 그렇네요.

 

 

 

층별로 입점브랜드를 안내한 게시물입니다. 주요브랜드만 표시해 줬네요.

 

스타필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22시까지입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스타필드의 건물구조는 세로로 긴 형태로서 전층에 주차장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빨리 가면 자신이 원하는 층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아쿠아필드를 가는 고객은 4층에 주차하시면 바로 4층에 있는 아쿠아필드를 가실 수 있죠.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깔끔해 보이죠?

 

아래 사진부터는 매장의 모습입니다. 내부 모습의 첫인상은 IFC몰의 구조와도 비슷해 보였습니다.

 

세로로 긴 큰 전광판, 그리고 원형 전광판이 스타필드의 거대하고도 첨단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매장은 그랜드오픈 기념으로 세일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방문하시면 괜찮은 옷이나 물건을 겟하실 확율이 높습니다.

 

장난감 매장도 무지 커요. 특히 아래처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나 장난감들이 많은 편이였어요.

 

스타필드 내에서 모든 인간의 쇼핑, 즐길거리를 다 넣었습니다. 그 중 영화관은 메가박스가 입점해 있어요.

 

여긴 스포츠몬스터라는 공간으로 운동놀이를 할 수 있어요. 이용가격이 좀 비싼 편입니다. 규모나 종류가 좀 크고 많아요.

 

블록놀이를 전문으로 하는 공간도 있습니다. 블릭라이브라고 읽나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매장의 모습입니다.

 

아래는 아쿠아필드의 모습이네요.

 

북한산 조망이라고 하는 물놀이장/수영장인데 그리 크지도 않고 조망도 별로였어요. 스타필드 하남점이 더 좋아 보였어요.

아쿠아필드 방문후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2017/08/19 - [전국 방방곳곳 투어] -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루프탑 가격 등 방문후기

 

 

 



Comments

  1. 베짱이 2017.08.26 21:51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저 요즘 고양(정확히는 원당역)에 주 2회가는데...
    스타필드... 삼송역에 있더군요. ㅋㅋㅋ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