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탄현동 맛집을 소개합니다. 중산마을도 가깝고 일산역에서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ttps://naver.me/51Y3IoTQ

 

묵전문점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6 · 블로그리뷰 51

m.place.naver.com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는 묵은 오래된 전통있는 한정식집 답게 간판도 구수합니다. 

점심과 저녁까지 영업합니다.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홀은 테이블이 몇개 없습니다. 주말점심에는 사람들로 북적북적 합니다. 출발 전에 전화해 보시고 움직이세요.

 

메뉴는 단순합니다. 참살이 밥상하고 털레기 밥상이며, 일인당 만원입니다. 나름 한정식 코스요리처럼 나옵니다. 

메뉴에서 눈치를 채셨는지 몰라도 어린 친구들 보다는 중년 이상의 연령층이 좋아할 만한 메뉴입니다. 아줌마, 아저씩, 아재 분들이 모여 점심 간단히 드시기에는 안성맞춤인 식당입니다. 

 

처음 나오는 샐러드 사진밖에 못찍었는데 음식이 전반적으로 가정식 처럼 나오고 재료도 신선합니다. 

2022.06.03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마라탕 가성비 맛집, 다복향 탄현점(파주 고양 중국집)

 

마라탕 가성비 맛집, 다복향 탄현점(파주 고양 중국집)

마라탕 드시는 분들,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집근처에 마라탕 식당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마라탕 맛집은 '다복향'입니다. 가성비가 높아 젊은 친구들이 많이 찾는 식당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2022.02.16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야당역 고기집 맛집, 파주운정삼겹살맛집은 조형진 일산갈비

 

야당역 고기집 맛집, 파주운정삼겹살맛집은 조형진 일산갈비

운정신도시에 위치한 야당역이 운정의 핫플이 되었습니다. 젊은이들 뿐 아니라 중장년층이 선호할 만한 음식점도 즐비합니다. 야당역을 중심으로 신도시쪽은 젊은이들 취향의 빌딩 저층 음식

pajustory.tistory.com

2023.02.17 - [쇼핑과 맛집 후기/일산, 파주 맛집지도] - 김포 카페 추천, 초대형 디저트 포지티브스페이스566 아메리카노 가격

 

김포 카페 추천, 초대형 디저트 포지티브스페이스566 아메리카노 가격

김포가 금포가 되어 아파트가 우후죽숙 세워져 있습니다. 김포 구도심 어느 부지에 멋진 카페가 있어 소개드립니다. 여러분이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어마어마한 규모의 카페입니다. 거의 쇼

pajustory.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