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대출 금리, 한도(국민은행 신차구매 KB매직카 담보대출)

 

 

 

신차 출고시 목돈을 한번에 내시고 구입하시는 분들은 별로 없으실 겁니다. 요즘에는 일부러라도 돈을 빌려 쓰고 갚으며 자신이 가진 돈을 최대한 크게 운용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KB매직카 담보대출은 자동차 구입시 차량을 담보로 설정하고 대출을 해 주는 자동차담보대출입니다.

금리는 최저 2.61%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최고 대출금액은 6천만원까지 입니다.

 

대출자격/조건

중고차는 불가하며 신규차량을 구입할 때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19세 이상의 성인이어야 합니다. 소득은 근로소득 개월 이상, 사업소득 12개월 이상, 연금소득자를 인정합니다. 구입차량은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5톤 이하), 대형이륜차(260CC 이상), 개인택시, 캠핑카, 카라반, 수입차를 포함합니다. 나이제한으로 만19세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하지만 만25세 미만까지는 차량가격의 80%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은 딱 차량가격(차량가+옵션가)을 기준으로 합니다. 기타 등록비, 취득세, 보험료, 탁송료 등은 대출산정가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2020/06/10 - [자유로 가는 길] -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이자한도 제출서류(현대캐피탈 중고차 추천)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이자한도 제출서류(현대캐피탈 중고차 추천)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이자한도 제출서류(현대캐피탈 중고차) 현대캐피탈의 자동차담보대출은 최고 5천만원까지 최저 3%대의 금리로 대출해 드립니다. 앱으로 간편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pajustory.tistory.com

2020/05/22 - [자유로 가는 길] - NH모바일바로대출, 개인신용대출 금리 한도(NH농협은행)

 

NH모바일바로대출, 개인신용대출 금리 한도(NH농협은행)

NH모바일바로대출, 개인신용대출 금리 한도(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에서 준비한 모바일대출 'nh모바일바로대출'상품은 금리 3% 전후(1등급 기준),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pajustory.tistory.com

2020/05/12 - [자유로 가는 길] - 무직자 소액대출 추천, 1금융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부터 P2P

 

무직자 소액대출 추천, 1금융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부터 P2P

무직자 소액대출 추천, 1금융권부터 P2P 후기까지 ​ 주부나 대학생처럼 직장이 없는데 돈은 필요한 분들은 대출을 알아보게 됩니다. 당장 급한 마음에 어떻게든 대출을 알아 보는데 무직자에게

pajustory.tistory.com

 

대출정보

금리는 최저 2.61%, 최고 4.01%입니다. 최고 6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액과 금리는 대출자의 신용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우대금리 조건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급여이체실적 우대로 최고 연 0.3%을 받을 수 있고,

- KB국민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고 0.3%를 받을 수 있습니다. (90만원 이상 이용시 0.3% 적용)

- 적립식예금 30만원 이상 계좌 보유시 연 0.2% 금리우대합니다.

- 신용등급 1~3등급 고객은 연 0.1%

- 소개인 추천을 받으면 연 0.2%

- 하이브리드/전기차/경차 출고시 연0.3%

이런 우대금리를 다 받으면 최고 연 1.4%의 금리가 내려갑니다.

보통은 3% 내외의 금리를 예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120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이며, 거치기간 없이 대출 다음달부터 상환이 들어갑니다.

대출신청방법

인터넷으로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접속합니다. KB매직카대출(신차구매용) 메뉴에서 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365일 24시간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대출금 지금은 평일 9~18시 이내만 가능합니다. 인터넷신청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대출 소요기간은 최소 3일 이내입니다. 대출신청시 최소 3일 이후부터 30일 이내까지의 범위 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입금은 대리점(매매상)으로 바로 입금합니다. 결제를 KB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하시면 최고 대출금액의 1.5%를 캐시백해 드립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원금에 1.2%의 수수료율을 곱하고 또 잔존일수를 곱한 다음 대출기간으로 나누면 중도상환수수료가 나옵니다. 3년까지만 부과되고 이후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KB고객센터 문의

1588-9999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