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 다이렉트보험 비교사이트, 보험다모아 추천

다이렉트보험이란 설계사나 보험아줌마를 통하지 않고 보험사와 인터넷으로 바로 계약/신청하는 보험을 다이렉트보험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가입했다고 해서 사고처리시 서비스가 부족하다거나 불친절한 건 아님니다. 오프라인 가입과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가입유형

설계사를 통한 가입은 인터넷도 모르고 전화하기에도 어려운 고령자분들이 직접 설계사에게 설명을 듣고 계약하는 방식이며 설계사 마진이 포함되기 때문에 보험료가 제일 비쌉니다. 

다음으로 보험사 콜센터 전화를 통한 전화가입이 있는데 이는 설계사를 통한 가입보다는 싸고 다이렉트보다는 쌉니다. 전화로 가입하는 방식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이렉트보험 가입방식입니다. 인터넷으로 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방식이며, 중간마진이 없기 때문에 제일 저렴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서비스는 동일하며, 가입방식에 따른 보험료 책정만 다릅니다. 

2020/09/08 - [자유로 가는 길] - 자동차보험 추천, 다이렉트보험 비교-삼성화재, MG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추천, 다이렉트보험 비교-삼성화재, MG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추천, 다이렉트보험 비교-삼성화재, MG손해보험 ​ 자동차를 소유한 분이라면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자동차 보험 어디까지 알고 계시나요? 시대가 바꿔서 보험설계사에게 보험을 가�

pajustory.tistory.com

2020/08/21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현대자동차 할인방법 총정리-딜러할인, 카드할인,재고할인, 지인조건

 

현대자동차 할인방법 총정리-딜러할인, 카드할인,재고할인, 지인조건

현대자동차 할인방법, 딜러할인, 카드할인,재고할인, 지인조건 ​ 최근에 출시된 소나타가 안팔려 엄청난 폭(500만원)의 할인을 해 줬다고 하는데 그건 미국 이야기입니다. 한국에서는 소나타건

pajustory.tistory.com

2020/08/25 - [자유로 가는 길] - 신용대출 한도와 연봉, 기대출 영향, 대출순서

 

신용대출 한도와 연봉, 기대출 영향, 대출순서

신용대출 한도 ​ 신용대출 한도와 이율 신용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이 당장 궁금한 건 대출이율과 한도일 것입니다. 이 두 중요한 요소는 개인의 신용등급과 연봉으로 결정됩니다. 돈을 빌려주��

pajustory.tistory.com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

포털사이트에 다이렉트보험 비교를 검색하면 비교사이트가 나옵니다. 비교사이트에는 보험료 비교를 위해 개인정보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핸드폰번호 입력시 무수한 보험판촉 전화가 빗발칩니다. ​

직접견적이 가장 확실한 방법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 사이트에서 직접 견적받는 방법이 가장 확실한 보험료 비교방법입니다. 다이렉트보험사가 11개 정도 되는데 전체 다 비교하기 부담스러우시면 삼성, 현대, 동부, KB 등 이름있는 보험사 위주로 몇개만 비교해도 보험비교가 됩니다.

일단 인터넷으로 조사해 본 네티즌의 증언에 따르면 DB손해보험(동부화재), 삼성화재, 현대카이카 정도가 보험료가 저렴한 편이므로 바쁘시면 이 세 보험사만이라도 조회해 보세요. 오프라인 대비 10~20% 정도 쌉니다. 그리고 가장 싼 보험사와 비싼 보험사와의 차이는 10만원 정도 날 수도 있습니다. 

정부운영 보험사이트-보험다모아

정부에서는 보험사를 관리하고 정보를 국민에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보험사가 영리를 극대화 하기 위해 편법이나 조작을 방지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정부 운영사이트 '보험다모아'는 자동차보험 뿐만 아니라 실손의료보험, 연금보험 등 모든 보험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꿀팁

가입 전에 자동차보험 견적만 내도 포인트를 주는 곳이 있습니다. 일종의 이벤트입니다. 포인트어플을 다운받아 견적을 받아 보시면 됩니다. 

자동차보험 관련 용어설명

대인배상1은 운전자(피보험자)가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힌 경우 1인당 최대 1억5천만원까지 보상해 주는 의무보험입니다.

대인배상2는 운전자가 다른사람을 다치게 할 경우 대인배상1을 초과하는 부분에 대해 보상해 주는 보험이며 가입금액은 설정에 따라 무한대로 할 수 있습니다. 

대물배상은 운전자가 다른 차량에 피해를 입힌 데 대해 보상해 주는 보험이며 2천만원부터 10억원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자기신체사고는 운전자가 사고가 나서 피해입은 병원비를 보상받는 보험이며 1.5백부터 1억원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자기차량손해는 운전자(피보험자)의 차량이 파손되거나 도난당하는 데 대한 보상보험입니다.

무보험자동차 상해는 운전자가 무보험자동차에 피해를 입은 경우 손해를 보상해 주는 보험이며, 피보험자 1인당 2억 또는 5억 한도로 보장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