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부서민대출 맞춤대출 종류, 자격 모든 것
정부서민대출은 정부기관인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저신용자, 저연봉자 분들이 지원자격입니다. 현금서비스, 사채 등에 기대출이 있더라도 상관 없습니다. 고금리의 대출을 저금리도 대환대출하는 지원도 해드리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맞춤대출 종류
서민금융진흥원의 맞춤대출은 사잇돌대출,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가 있습니다.  
1. 햇살론: 햇살론의 경우 생계자금, 대환대출, 긴급생계자금 등을 대출해 드리는 상품입니다.
2. 미소금융은 저소득층에게 창업, 운영자금 등을 무담보, 무보증으로 대출해 드려요.
3. 바꿔드림론은 대부업 대출 등 고금리대출을 시중은행의 저금리로 대환대출하는 상품입니다.

 

4. 안전망대출은 법정 최고금리인 24%를 초과한 고금리 대출을 시중은행의 중금리로 전환해 드리는 상품입니다.
5. 사잇돌대출은 중금리대출로서 금리가 12% 전후로 책정됩니다.

 

 

대출자격
대출상품에 따라 자격이 다르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재직3개월 이상의 조건이 있습니다. 연봉은 높지 않아야 합니다. 연봉 45백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또 하나의 조건은 연체이력이 없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아무리 정부지원대출이라 하더라도 대출자가 빌린 돈을 못갚는 부실이 발생하면 난처해 지기 때문입니다. 부실 최소화를 위해 직장을 다시면서 소득을 창출하는지에 대해 심사하는 것입니다.

 

문의,상담하는 곳
정부지원서민대출은 대부업, 금융컨설턴트에서 상담받지 않도록 하세요. 서민금융진흥원은 정부서민대출 전담 정부기관입니다. 공공기관이죠. 국민의 세금으로 운영하는 공공기관입니다. 여기에는 당연히 전문교육을 받은 전문상담사들이 여러분을 돕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