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운정점이 추석당일에 쉰다는 정보를 알고 몇일간 먹을 장을 보러 갔습니다. 추석날 당일은 거의 모든 대형마트, SSU 죄다 쉰다고 하네요. 심지어 백화점도 당일은 쉰다고 합니다.

저희같은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대목을 맞이하여 물건도 많고 사람도 많았습니다.

 

저희 둘째 모유수유를 중단하는 중대한 결정 뒤 이마트 분유코너를 들렸습니다. 큰아이때처럼 이마트에서 나온 분유를 선택했죠. 상표는 이마트여도 제조사는 분유제조 유제품 전문기업인 파스퇴르입니다. 그래서 믿고 사는거죠.



이마트 운정점은 계산대가 총 10개입니다. 그중 1번 계산대는 물건수 5개 이하의 소량구매자를 위한 계산대입니다.

 

이마트에는 유아를 위한 자동차카트도 있습니다. 물론 준비된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사용을 위한 경쟁이 치열하죠. 누군가가 이 자동차 카트를 밀며 주차장을 향하면 그를 미행(?)하며 카트에 짐이 빠지길 기다리는 작전이 필요하답니다.

 

추석맞이 행사제품들이 여기저기 매대에 가득입니다. 시식을 위해 준비된 맛보기음식도 많았습니다. 저는 저녁을 배불리 먹고 난 이후 가서 음식 한점 못먹었습니다.

 

늘 그대로일 것 같은 이런 이마트의 풍경도 언젠가는 달라 지겠죠. 블로그를 하면서 일상의 흔한 풍경들이 쉽게 안보이네요. 모든 풍경은 현재 이후로 지나가기 마련이니까요.

 

 



Comments

  1. Bliss :) 2015.09.28 13:27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아~~한국갔을 때 강행군 하듯이 정말 이곳저곳 정말 많이 놀러다녔는데.....마트 구경이 제일 재미있었네요ㅋㅋ 마트 통째로 업고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네요. 토론토 한인거리에도 이마트가 있어요. 이름도 이마트, 간판도 이마트랑 똑같아요. 다만 사이즈는 동네 구멍가게보다 더 작다능~ㅋㅋㅋㅋ중간에 아드님샷!ㅋㅋ 엄마미소 지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요^^

    • 레오나르토드 2015.09.29 10:45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저희 아들 자랑을 날마다 하고 싶은데~~~
      이 녀석이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요~~
      말썽을 피워 속상하게 할 때도 있지만
      그냥 하루 하루 함께 하는 것 자체가 기쁨입니다^^

      우리 큰아들 짱~!!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