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이너스통장 금리, 마이너스대출 추천(bnk경남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인데 최저금리가 2.4%의 강점을 가진 경남은행 BNK마이너스대출입니다. 한도는 1억원입니다. 메이저 은행이 아닌 지방은행이 이 정도의 금리 상품을 출시한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한도도 1억원입니다.

 

 

 

신청자격, 대출대상

신용등급이 1~7등급이어야 합니다. 3개월 이상 현 직장에서 소득이 있어야 하고 국세청이나 국민건강보험공단, 공무원연금공단 등에서 재직 및 소득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개인사업자는 국세청 사업소득금액 신고실적이 6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기타소득자는 국민연금을 6개월 이상 납부한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대출정보

최저금리는 2.4%로 홍보하고 있지만 2.4%의 금리가 나오려면 연봉과 신용등급1등급 등 최상의 조건에서 나오는 이상적인 금리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는 2.7%~3% 정도의 금리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전세대출 금리가 저 정도 나오거나 더 높은데 전세대출을 이용할 바에야 자유롭게 입출금하면서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물론 전세대출의 한도가 마이너스대출보다 높게 나오는 장점도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최대 1억원까지입니다. 대출한도의 결정은 신용정보, 재직기간, 연봉, 기 대출규모 등에 따라 정해 집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에 일시에 대출금 전액을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방식입니다. 대출한도를 1억원으로 받으셨다면 1억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쓰고 넣고 하면서 1년동안 사용 후 1년 계약 만료일에 전액을 상환합니다. 대출이자는 사용한 일수에 따라 책정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부대비용으로 대출금이 5천만원이 넘을 시 인지세 3.5만원을 내야 합니다. (5천만원 이하 인지세 없음)

2019/07/25 - [자유로 가는 길] - 마이너스통장 금리비교 대출한도 비교-1등급은 카카오뱅크로

 

마이너스통장 금리비교 대출한도 비교-1등급은 카카오뱅크로

마이너스통장 금리비교 대출한도 비교-1등급은 카카오뱅크 ​ 직장인이 쉽게 접근 가능한 대출상품으로 마이너스통장(대출)이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도 일종의 한도가 있는 신용대출입니다. 신용대출로 약정기간..

pajustory.tistory.com

2019/04/25 - [자유로 가는 길]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대출자격과 금리정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대출자격과 금리정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대출자격과 금리정보 마이너스통장은 현금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단비와도 같은 역할을 하는 통장입니다. 돈이 필요할 때 예금통장에서 돈을 빼 쓰는 것처럼 마이너스통장도 그렇..

pajustory.tistory.com

2019/02/12 - [자유로 가는 길] -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 최저 3.52%, 1억5천까지 대출가능, 동일직장 6개월(연봉2천이상) 신용대출은 약정기간동안 일정한 대출금액을 쓰고 갚는 구조라면, 마이너스통장(사실 이것..

pajustory.tistory.com

 

이자 상환방법

이자는 사용한 금액의 일수에 따라 매 1개월마다 납부합니다.

이자계산은 금리 * 대출금액 * 사용일수/365일 로 계산합니다.

신청방법/제출서류

대출신청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이나 인터넷뱅킹으로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핸드폰과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따로 준비할 서류는 필요 없고 정보동의만 하면 자동제출되는 방식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