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라라마 미니트럭 시리즈입니다. 엊그제 홈플러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구경차 가봤는데 딴건 못건지고 이거하나 건졌네요. 지금 아이가 22개월 사내아이인데 요즘 자동차 홀릭입니다. 사내아이도 장난감 좋아하는 여러 패턴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자동차, 공룡, 로봇 세가지로 흥미가 나뉘는데 저희 아이는 자동차 쪽이라 마음에 듭니다. 아이가 어려서 부터 바퀴에 남다른 집착을 보이더니만 결국 자동차 쪽으로 가네요. 일단 저비용 고만족을 일궈 내려면 어려서부터 너무 고가의 장난감을 사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싼 물건은 질이 떨어져 금방 쓰레기통으로 직행할 확율이 높죠.

 

하지만 세상의 모든 것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좋은 예외를 만나면 만나는 당사자는 기분이 좋은 거죠. 이 카라라마 트럭시리즈가 그 좋은 예외입니다. 착한가격 1900원에 하나를 살수 있습니다. 물론 원가는 2700원인데 홈플러스에서 행사를 하더라구요. 인터넷보다 당연히 더 쌉니다.

 

인터넷 캡처화면입니다. 이 사진처럼 고급지지는 않습니다만 나름 튼튼하고 장난감 기능을 합니다.

 

카라라마 장난감 가성비가 뛰어난듯 합니다.

불저도 색상도 두개가 있더라구요. 아이가 선택할 수 있는 재미도 있죠.

 

불도져 하나, 덤프트럭 하나 샀습니다.


사고 녀석에게 줬더니 두손에는 항상 자동차 하나씩 들려 있습니다. 녀석이 카시트에서 잘때도 말이죠. 부모로서 아이가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볼때 더 행복한듯 합니다. 꼭 물질이 따라야 하는 행복은 아니지만 반대로 생각해 보면 돈이 없으면 해줄수 없는 것이 생기니 안타까운 현실인 거죠.


 

아이가 놀이터로 출근하는 모습입니다. 두 손에는 바로 이번 득템한 장난감이 있습니다.

 

모래놀이를 시켜 줬더니 이렇게 잘 놉니다. 자녀가 혼자 잘 놀기를 원하시나요?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ㅎㅎㅎ 홈쇼핑 따라해본 겁니다.

작은 돈으로 큰 만족을 주고 있는 장난감, 가성비 높은 장난감 카라라마 트럭시리즈 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순 핸드폰으로 손가락메이드해 만든 작품입니다.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