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부지원 햇살론 취급은행(저축은행) 이자율/금리조건

정부가 어려운 생활을 하는 서민에게 지원하는 저금리 서민대출인 햇살론을 알아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햇살론 취급은행

상호조합

상호조합은 저축은행보다 금리가 더 낮아 좋습니다. 하지만 승인율이 조금 낮고 심사-대출금 지급 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취급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NH농협, 수협( 이 두군데는 단위조합에서만 햇살론을 취급합니다. 중앙회에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MG새마을금고, 신협, 산림조합

<전국 햇살론 취급 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및 대출절차

저축은행

저축은행의 경우 승인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햇살론을 취급하는 저축은행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축은행중앙회, 친애저축은행, 오케이저축은행, 페페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SBI저축은행, NH저축은행, 대신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등입니다.​

햇살론 금리/이자율

햇살론 금리는 농협같은 상호금융이 낮고 저축은행이 높습니다. 또한 사업자의 금리가 낮고 근로자는 약간 높습니다. 하지만 햇살론의 금리책정과 대출한도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 신용등급 및 금융상태이므로 일단 여러 군데 심사를 넣어 보시고 판단하시면 될듯 합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상품이라 아무리높은 금리가 나오더라도 9.42%이므로 밑져야 본전이다 생각하시고 자신감 있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대출후기를 보면 나이스 7등급이신 분이 9.1%으로 햇살론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햇살론 관련 다양한 정보는 아래 참조>

2019/03/31 - [자유로 가는 길] - 정부지원대출 베스트-햇살론, 사잇돌2대출 취급은행

2019/02/14 - [자유로 가는 길] - 햇살론 사업자 창업대출 사업운영자금 대환자금대출(신용보증재단)

2019/01/23 - [자유로 가는 길] - 햇살론 자영업자 저소득층창업자금대출 조건(경기신용보증재단)

2018/07/18 - [자유로 가는 길] - 온라인 햇살론 대출자격 신청방법 장단점 정보(서민금융진흥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