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업자대출-SH소호대출(Sh수협은행)

수협은행에서 우량사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10억원 한도의 대출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담보인정비율이 최대 90%까지이므로 사업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넉넉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담보대출 뿐 아니라 신용대출도 1억5천만원까지 대출해 드립니다.


대출자격

소호대출은 수협은행과 3개월 이상 거래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실적이 없어도 영업점 인근에 점포나 사업장이 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정보
담보대출 한도는 10억원입니다. 물건에 대한 담보인정비율을 90%까지로 설정하여 담보물건만 있으면 대출금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도가 좋은 우량사업자를 대상으로 신용대출도 가능합니다. 신용대출의 한도는 1.5억원이며 금리는 수협은행 홈페이지에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거래실적 및 우대조건(담보신탁 취급 등)에 따라 최대 연 0.8%까지 금리우대를 해 드립니다.

 

2019/04/29 - [자유로 가는 길] - 무담보 무보증 소액창업대출-하나미소금융재단 마이크로크레딧

 

무담보 무보증 소액창업대출-하나미소금융재단 마이크로크레딧

무담보 무보증 소액창업대출-하나미소금융재단 마이크로크레딧 ​ 하나금융지주, KEB하나은행에서 하나미소금융재단을 설립하여 서민층에게 금융지원 복지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무담보, 무보증으로 소액창업자금..

pajustory.tistory.com

2019/04/26 - [자유로 가는 길] - 서민금융대출상품은 서민금융진흥원 서민금융지원센터에서 상담

 

서민금융대출상품은 서민금융진흥원 서민금융지원센터에서 상담

서민금융대출상품은 서민금융진흥원 서민금융지원센터에서 상담 ​ 서민금융진흥원은 원래 미소금융중앙재단에서 서민들을 위한 금융지원 사업을 하다가 2016년 서민금융진흥원이 출범하면서 업무를 이관합니다...

pajustory.tistory.com

2019/04/25 - [자유로 가는 길]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대출자격과 금리정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대출자격과 금리정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대출자격과 금리정보 마이너스통장은 현금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단비와도 같은 역할을 하는 통장입니다. 돈이 필요할 때 예금통장에서 돈을 빼 쓰는 것처럼 마이너스통장도 그렇..

pajustory.tistory.com

 

sh수협은행의 여행적금상품

수협은행의 여행적금상품의 최고이율이 4.8%입니다. 물론 우대조건을 전부 충족했을 경우라 하지만 4.8% 금리의 적금이 있다는 것이 신기할 정도입니다. 본 상품은 스마트폰뱅킹 전용상품이고, 우대금리 조건은 마케팅동의 연0.1%, 자동이체 납입시 연0.2%, 수협은행 신용카드를 결제계좌 당행 지정시 0.2%, 적금가입동안 수협은행 신용카드 실적 200만원 이상 사용시 연2.5%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그리 어려운 조건은 아니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