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컵라면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자격조건(하나은행)

 

컵라면대출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컵라면에 뜨거운 물을 붓고 면이 익는데 기다리는 시간 3분동안 대출한도 및 금리조회가 가능하다는 마케팅으로 컵라면대출이라 이름 지었습니다. 하나은행의 '하나원큐신용대출'의 또다른 이름 컵라면대출입니다.

 

 

 

하나원큐의 장점

하나원큐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신용대출입니다. 대출상품의 판매속도가 꾸준히 유지된다는 건 다 이유가 있겠죠? 첫째,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조회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은행창구에 가서 기다리는 시간 없이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시 대출금리 및 한도를 바로 확인가능하고 이에 따른 대출실행도 빠르기 때문입니다. 하나은행 거래가 없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이나 계좌개설 절차까지 없애 쉽게 접근이 가능한 점도 하나원큐의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이유는 바로 낮은 대출금리와 넉넉한 한도에 있습니다. 우량고객 기준 최저금리는 2.6%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2천만원입니다.

대출조건/자격

직장인으로서 건강보험 가입 6개월 이상이여야 합니다. 건강보험료를 6개월 이상 납입해야 하며 따로 입증서류를 제출할 필요 없이 앱에서 정보동의만 하시면 전산으로 건강보험정보를 수집합니다. 당연히 외국인은 안되고 국내에 거주하는 한국인이여야 합니다. 또한 소득확인을 위해 CB사(신용평가정보회사) 조회가 되야 합니다.

2019/10/06 - [자유로 가는 길] - 신용카드 신용대출 금리, 직장인 대출조건 (삼성카드)

 

신용카드 신용대출 금리, 직장인 대출조건 (삼성카드)

신용카드 신용대출 금리, 대출조건 (삼성카드) ​ 신용카드로도 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아주 낮은 금리는 아니지만 중금리 수준은 됩니다. 최저금리는 5.9% 수준입니다. 만기일시상환도 가능하고 원리금균등분할..

pajustory.tistory.com

2019/09/25 - [자유로 가는 길] - 신용대출 2%대, 중소기업 신용대출 자영업자추천(지방은행)

 

신용대출 2%대, 중소기업 신용대출 자영업자추천(지방은행)

신용대출 2%대, 중소기업 신용대출 자영업자추천(지방은행) ​ 신용등급 1~2등급의 신용대출 금리 카카오뱅크는 2.66%, 우리은행은 2.85%, 농협은행은 2.89%, 국민은행 3.02%, 신한은행 3.09%가 평균금리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2019/09/09 - [자유로 가는 길] - P2P대출추천-신용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부동산담보대출 금리 조건

 

P2P대출추천-신용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부동산담보대출 금리 조건

P2P대출추천-신용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부동산담보대출 금리 신청조건 크라우드 펀딩의 일종인 P2P대출은 온라인을 통해 투자자를 모으고 투자자로부터 모든 투자금을 대출하여 이자를 회수하는 방식입니다. 온라..

pajustory.tistory.com

2019/08/29 - [자유로 가는 길] - 소액신용대출, 모바일신용대출, 무직자대출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소액신용대출, 모바일신용대출, 무직자대출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소액신용대출, 모바일신용대출, 무직자대출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 갑자기 작은 돈이 필요한데 돈이 없다면 정말 답답하죠? 이웃이나 지인, 친지에게 돈을 빌리면 웬지 피해를 끼치는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을..

pajustory.tistory.com

 

대출정보

대출기간은 최대1년입니다. 하나은행에서는 대출연장이 안되는 걸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인지세는 5천만원에서 1억원까지 7만원, 1억원 이상은 15만원이 발생합니다. 급여이체 등에 따라 우대금리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후기

올크레딧3등급, 나이스3등급이신 분이 대출한도가 연봉의 1.5배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금리는 홍보와는 다르게 3% 초반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