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일상이 흩트러진 요즘 빵 사 먹는 건 일상의 낙이랍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빵만 사서 먹는 건 집에서 먹으면 코로나19의 노출위험에서 줄어 들겠죠? 

 

 

 

여러 유명한 빵집이 본점에 이어 수도권에 지점을 내면서 그 세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근데 그런 유명한 빵집은 빵가격이 조금 비싼 편인데요. 여기 식빵연구소는 가격이 참 착합니다. 물론 식빵만 파는 것은 아니구요. 수도권 외곽, 덕이지구 중에서도(엄밀히 따지만 덕이지구 밖) 외곽이여서 땅값이 싼(?) 덕분인지 규모가 엄청 큽니다. 위치는 덕이로데오거리 근처에 있습니다. 

덕이점, 김포점, 파주문발점이 있고 운영시간은 9시부터 21시까지 총 12시간입니다. 

1층에는 매장, 2층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커피와 음료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레귤러가 1500원입니다. 초저렴한 가격에 실내 인테리어도 괜찮아서 코로나 끝나면 여기서 스터디모임이나 독서를 해도 될듯 합니다. 

2020/03/20 - [자유로 가는 길] - 농협 코로나대출, 농협은행 자영업자 대출후기(지방, 시골군단위)

 

농협 코로나대출, 농협은행 자영업자 대출후기(지방, 시골군단위)

농협 코로나대출, 농협은행 자영업자 대출후기 ​ 농협의 코로나 대출지원 금액이 2천억원을 넘어섰습니다.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공적마스크를 판매하기도 하지만 농협은행에서는 소상공인이나 중소기업에 코로나..

pajustory.tistory.com

2020/03/06 - [세상사는 이야기] - 경찰청 분실물(경찰서 핸드폰) 놓치다 잃다 버리다

 

경찰청 분실물(경찰서 핸드폰) 놓치다 잃다 버리다

경찰청 분실물(경찰서) 놓치다 잃다 버리다 유실물이나 분실 휴대폰을 찾는 경찰청 사이트가 있습니다. 물건을 잃어버렸다면 이 사이트에 분실물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경찰에서 보관중인 습득물을 검색할 수도..

pajustory.tistory.com

2020/02/26 - [쇼핑과 맛집 후기] - 이케아 고양점 영업시간, 온라인 이케아몰 인기품목

 

이케아 고양점 영업시간, 온라인 이케아몰 인기품목

스웨덴의 가구제조업체 이케아가 국내 가구시장에 미친 영향은 실로 엄청납니다. 기존 가구시장의 상식과 관행을 깨고 디자인과 가격의 매력으로 젊은 층의 구매를 이끌고 있습니다. 북유럽풍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pajustory.tistory.com

빵가격도 착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올라가면 넓은 카페가 보입니다. 공간이 아주 넓어요. 제 생각에는 그 전에 공장, 창고 등의 건물을 리노베이션해서 사용한 건지, 아님 컨셉을 그렇게 잡아서 공사를 한건지 모르겠지만 공간이 아주 넓습니다. 

 

여러분도 파주, 일산 인근에 사시면 여기 한번 들려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