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한도 중도상환 조건, 최저금리 추천

 

 

신용대출을 알아 보시는 많은 분들이 간과하고 있는 은행은 바로 카카오뱅크입니다. 카카오뱅크는 주요4대은행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대출을 알아볼 때 자칫 하면 견적을 안내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은행의 독보주자이며, 최근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은행입니다. 대출금리는 많이 싸졌다고 하는데 정작 알아보는 신용대출 금리는 생각보다 높아 부담스럽습니다. 카카오 뱅크의 신용대출은 어떨까요?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조건

카카오뱅크는 직장인에게만 신용대출을 해 줍니다. 3개월 이상 근무한 직장인이어야 하며 대출한도와 대출금리는 개인의 연봉 및 신용등급에 따라 책정됩니다. 신용등급 기준은 1~4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신청고객이 중신용대출상품을 원하면 조건은 연봉 3천만원, 재직기간 6개월, 신용등급 1~7등급 조건을 맞추면 됩니다. 

2020/07/27 - [자유로 가는 길] - 신용대출 금리비교 결과 추천, 제주은행 공무원대출

 

신용대출 금리비교 결과 추천, 제주은행 공무원대출

신용대출 금리비교 결과 추천, 제주은행 공무원대출 시중에 유동성이 풀려 돈이 넘쳐난다고 하지만 우리에 삶은 왜 이리 빡빡한 걸까요? 돈은 언제 넘쳐난 적이 없고 항상 뭔가에 쫒기며 살아가

pajustory.tistory.com

2020/05/22 - [자유로 가는 길] - NH모바일바로대출, 개인신용대출 금리 한도(NH농협은행)

 

NH모바일바로대출, 개인신용대출 금리 한도(NH농협은행)

NH모바일바로대출, 개인신용대출 금리 한도(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에서 준비한 모바일대출 'nh모바일바로대출'상품은 금리 3% 전후(1등급 기준),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pajustory.tistory.com

2020/05/12 - [자유로 가는 길] - 무직자 소액대출 추천, 1금융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부터 P2P

 

무직자 소액대출 추천, 1금융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부터 P2P

무직자 소액대출 추천, 1금융권부터 P2P 후기까지 ​ 주부나 대학생처럼 직장이 없는데 돈은 필요한 분들은 대출을 알아보게 됩니다. 당장 급한 마음에 어떻게든 대출을 알아 보는데 무직자에게

pajustory.tistory.com

사잇돌대출 조건은 연봉1500만원, 재직3개월 이상, 신용등급 1~7등급 조건입니다. 

재직기간은 건강보험 가입기간 기준입니다. 

대출정보

최대한도는 1.5억원이며 최저 1.99%의 금리로 홍보하는데 막상 신용등급1등급이 조회를 해 봐도 저 금리는 안나올 겁니다. 2% 초반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므로 부담없는 대출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 단위로 연장 가능하며 최대 10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본 신용대출 상품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대출기간에는 이자만 납부하고 만기에 전액 상환합니다. ​

신청방법

인터넷은행답게 신청과정은 스마트폰으로 딱 5분만에 끝납니다. (PC로도 신청가능) 자세한 상담을 받으며 신청을 할 수는 없지만 스마트폰 어플로 쉽게 신청할 수 있으므로 좋습니다. 

1. 카카오뱅크 앱에서 신용대출 메뉴로 들어 갑니다.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여 한도와 금리를 조회합니다. 

2.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재직정보와 소득정보를 전산망으로 제출합니다. 별도의 종이서류를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3. 대출금액 및 세부내용이 담긴 신청서를 확인한 다음 대출을 실행합니다. 

365일 신청 가능하며, 신청 가능시간은 새벽6시부터 밤 23시까지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3333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