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역 맛집 이춘복참치집에서 제일 비싼 메뉴  혼마구로 가격

 

공덕역에서 맛집을 찾고 계신가요? 혹시 참치 괜찮으시면 "이춘복 참치"에 대한 정보를 드립니다. 점심예약은 15000원 이상의 메뉴를 주문해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조금 까다로운 이유는 고객들로 넘쳐나기 때문입니다. 직원들과 점장님의 친절도는 보통에서 약간 아래쪽이며, 점심 혼마구로 3만원짜리 기준으로 맛은 있으나 참치가 리필되는 것은 아니라 양은 보통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찾아가는 길

공덕역 9번출구 맞은편 효성헤링턴 건물 3층에 있습니다. 건물 자체가 신축급이라 깔끔한 이미지입니다. 입구는 아래에서 보시는 것처럼 하나 뿐이며, 홀과 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공간이 꽤나 큰 편인데 점심때에는 거의 만석입니다. 점심때 가보면 공간이 넓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아 시장 분위기 납니다. '이춘복 참치'의 브랜드 파워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점심메뉴, 저녁메뉴

싼집이 아닙니다. 점심으로 회 드시려면 최소 인당 15000원은 나옵니다. 점심예약은 1.5만원 이상 메뉴 선택시 가능합니다. 싼집인지 비싼집인지에 대한 판단기준은 술값을 보시면 됩니다. 기본 맥주/소주 4천원이면 일반음식점이고, 5천원 이상이면 비싼 집에 속하죠. 점장님 말로는 저녁메뉴에 있는 혼마구로의 경우 리필이 되는데, 점심메뉴의 혼마구로는 인당 접시에 참치 몇점 올려 주고 리필은 없습니다. 점심 혼마구로의 참치부위는 괜찮은 편인데 양이 적어 아쉽습니다. 

근데 클라우드 맥주값은 왜 6천원인지 모르겠어요. 찾는 사람이 있나 모르겠어요.

저녁메뉴의 참치가격은 꽤나 가격대가 있습니다. 유명한 참치집인 '설참치'보다 더 비싼 느낌입니다. 

점심메뉴 중 회덮밥 같은 메뉴는 그리 비싼 가격대가 아니라 홀에서 혼자 드시는 분도 있습니다. 이런 메뉴가 나름 가성비 있는 메뉴라 할수 있겠습니다. 

2016.11.28 - [쇼핑과 맛집 후기] - [불광동 맛집] 설참치 방문후기

 

[불광동 맛집] 설참치 방문후기

불광역 부근에 사시는 지인 분께 설참치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지 어언 2년이 흐른 현재, 그 유명하다던 설참치를 찾아 갈 줄이야. 모든 기회와 상황은 나를 위해, 내가 설참치를 가기 위해 만들

pajustory.tistory.com

2022.01.13 - [쇼핑과 맛집 후기] - 스타벅스 개인컵 자기컵 할인혜택 방법(싸이렌 오더 별적립)

 

스타벅스 개인컵 자기컵 할인혜택 방법(싸이렌 오더 별적립)

스타벅스에 개인컵을 가지고 가면 어떤 할인혜택이 있을까요? 개인컵을 사용하면 환경을 위해 좋은 일을 하는 큰 의미가 있고, 개인 측면에서는 별적립 또는 3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번

pajustory.tistory.com

2021.12.13 - [자유로 가는 길] - 2022 중소기업 근로자 대출(정부 정책자금 자영업자 융자)

 

2022 중소기업 근로자 대출(정부 정책자금 자영업자 융자)

2022 중소기업 근로자 대출(정부 정책자금 융자) 정부는 어려운 여건에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분들을 위해 정책자금대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금리는 1.5%로 초저금리에 해당하는 정책대출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기본반찬은 아래 사진처럼 초촐합니다. 

 

점심 혼마구로 3만원짜리의 인당 회 제공접시입니다. 이게 다입니다. 맛은 있지만 양이 아쉽습니다. 

 

참치 외 구이와 튀김, 맛기(김밥), 마지막으로 매운탕에 알밥(양이 작음)이 제공됩니다. 

이춘복 참치에 점심때 간건 처음인데 사람도 많고 직원분들이 정신없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조용히 손님 모시고 룸에 가서 식사하기에는 괜찮고, 건장한 남성들이 푸짐하게 먹기에는 부족한 식당입니다. 룸예약은 1.5만원 이상의 메뉴를 주문해야 하니 꼭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고 가세요.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