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골프보험료, 홀인원보험 가격(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도 다이렉트가 유행인 것처럼 골프보험도 다이렉트가 좋습니다. 보험의 유통비용을 낮추고 보장내용은 그대로 받을 수 있어 다이렉트가 저렴해서 좋습니다. 요즘 골프장 헤저드, 즉 물웅덩이에 빠져 위험한 일을 당하거나 골프공에 머리나 몸을 맞아 다치는 일이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초보자분들이 많이 유입되는 골프장 환경에서 위험한 일이 발생할 확율이 상대적으로 높아 졌습니다.

 

 

현대해상 골프보험

골프보험의 기본은 골프연습 또는 라운딩시 발생할 수 있는 상해 전반적인 것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골프중 상대를 다치게 하거나, 혹은 가입자 본인이 다치는 경우 보험금이 나오는 구조입니다.

보험사의 골프보험은 크게 실속형, 기본형, 프리미엄형으로 나뉩니다. 보험료가 저렴한 실속형, 보장도 저강/보험료도 적당한 기본형(스텐다드), 보험료가 높은 만큼 보장금액이 높은 프리미엄 중 보험계약자가 판단하여 선택하면 됩니다.

2022.01.24 - [스포츠는 아름다워/골프 이야기] - 유상무의 골프TV, 골프레슨, 드라이버 잘치는 법

 

유상무의 골프TV, 골프레슨, 드라이버 잘치는 법

골프에 집중하면 얼마나 빨리 잘칠수 있는지를 증명해 주는 이가 전 개그맨 유상무입니다. 유뷰브 골프채널을 운영중인 그는 골프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마추어 중 탑이 되었습니다. 유

pajustory.tistory.com

2022.04.08 - [자유로 가는 길] - 미국주식 투자하기, 배당주 ETF 투자추천(VTI 종목소개)

 

미국주식 투자하기, 배당주 ETF 투자추천(VTI 종목소개)

미국주식 투자하기, 배당주 ETF 투자추천 은행의 적금 이율이 몇프로나 되나요? 1금융권의 정기적금은 2%가 채 안됩니다. 그것도 이자는 만기지급식입니다. 저축은행이나 신협의 적금은 이율이

pajustory.tistory.com

2022.05.13 - [자유로 가는 길] - 골프보험, 사고상해 골프채 분실 홀인원보험 추천(엠지MG손해보험)

 

골프보험, 사고상해 골프채 분실 홀인원보험 추천(엠지MG손해보험)

골프보험, 상해분실 홀인원보험 추천(엠지MG손해보험) 골프에 입문하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난 요즘입니다. 다른 스포츠와는 다르게 특이한 문화도 있고, 생각보다 부상위험이나 골프채 손상/분

pajustory.tistory.com

현대해상 골프보험  Vs MG손해보험 골프보험 비교는 위 포스팅에서↑

 

가입방법

경제적 여유가 있고, 인터넷가입 등이 번거로우신 분은 현대해상 콜센터에 전화하여 가입을 문의 후 전화가입 또는 보험상담사에게 가입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은 인터넷으로 가입하고 5% 낮은 보험료를 희망할 것입니다. PC나 모바일을 통해 현대해상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골프보험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장내용

골프장 내에서 본인이 다치거나 사망한 경우 최대 1억원까지 보장되고, 또는 상대에게 피해를 입인 경우최대 1천만원까지 보장됩니다. 보험계약자가 홀인원 기록시 축하회식, 캐디축의금, 골프장 기념식수, 기념품 구입비에 대해 최대 50만원까지 보장합니다. , 홀인원의 경우 보험기간중 1회만 보상합니다.

마지막으로 교통사고시 보장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차운전시 사고가 나거나 다른 교통수단에 탑승중 사고가 나는 경우 최대 3천만원까지 보장됩니다. 자차보험의 기능이 있어 타 골프보험과 차별화되어 있습니다.

보험료

보험료는 현대해상 홈페이지에서 보험료를 직접 산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플랜'12개월 가입시 28,700원의 보험료가 산출됩니다. 상식적으로는 월보험료가 28,700원일 텐데 총보험료로 표기해서 헷깔립니다.

골프보험 관련 문의는 현대해상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콜센터 1588-565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