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골프보험, 상해분실 홀인원보험 추천(엠지MG손해보험)

 

골프에 입문하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난 요즘입니다. 다른 스포츠와는 다르게 특이한 문화도 있고, 생각보다 부상위험이나 골프채 손상/분실 등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홀인원을 하면 동반자들에게 밥을 사고 선물도 하는 특이한 문화가 있습니다. 골프를 즐기시면서 이런 사건사고들을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상품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MG손해보험의 골프보험

골프장을 자주 다시시는 분들은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기시면서 기분좋은 홀인원이나 상해, 골프채분실 등의 일들이 다를 분들보다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골프전용 보험을 들면 이러한 상황에 금전적으로 대처가 가능합니다. 골프선수나 캐디는 가입할 수 없고 오직 골프동호인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료에 대한 소득공제도 가능하므로 좋습니다.

보험보장내용

기본계약은 사망,장애보장, 골프용품 피해 보장, 배상책임 손해보장입니다.

선택계약은 홀인원 비용보장입니다.

사망, 후유장해 보장은 골프장이나 연습장 내에서 발생한 상해나 사망, 장해가 발생한 경우 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골프용품 보장은 골프하면서 골프채를 분실하거나 파손된 경우 골프채를 보상해 드립니다. 골프채의 경우 구입연월과 구입액을 미리 보험사에 알려 줘야 합니다.

골프를 즐기면서 상대에게 피해를 입경 경우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실수 혹은 실력으로 홀인원을 기록한 경우 동반자들에게 밥사고 술사는 축하연을 여는데 사용하는 비용을 보험사에서 지급합니다.

 

보험료와 보장금액

보험가입은 알뜰형/실속형/고급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50대 초반의 동호인이 알뜰형 골프보험을 가입할 경우 보험료는 월 47,000원입니다. 일년에 57만원 수준이며, 소득공제가 1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보장금액은 상해사망/장해시 최고 천만원까지 나옵니다. 상대를 다치게 하는 등 배상책임은 최고 500만원까지, 골프용품 분실/파손 등은 50만원으로 조금 약합니다. 홀인원 보장은 50만원입니다.

골프장을 자주 다니시면서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으신 분은 고급형으로 가입하세요. 보장금액이 크게 높아집니다. 물론 보험료가 월 20만원 정도로 비싸 집니다.

2021.04.19 - [자유로 가는 길] -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수익률(율) 후기 리치투게더 포트폴리오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수익률(율) 후기 리치투게더 포트폴리오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수익률(율) 후기 리치투게더 포트폴리오 ​ 강방천 회장의 에셋플러스자산운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에셋플러스가 운영하고 있는 펀드의 수익률 또한 관심

pajustory.tistory.com

2022.01.06 - [스포츠는 아름다워/골프 이야기] - 골프레슨 꿀팁, 골프용어 스퀘어 정의(운동원리, 메커니즘)

 

골프레슨 꿀팁, 골프용어 스퀘어 정의(운동원리, 메커니즘)

골프꿀팁, 골프용어 스퀘어 정의 골프 잘 치고싶은 마음은 골린이나 보기플레이어, 싱글을 치는 고수도 매한가지입니다. 기본기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사실 어려서부터 선수생활을 한 것도 아니

pajustory.tistory.com

2022.04.27 - [스포츠는 아름다워/골프 이야기] - 일산 파주 골프존파크 주말가격, 요금, 할인카드 방법? KB국민카드

 

일산 파주 골프존파크 주말가격, 요금, 할인카드 방법? KB국민카드

골프가 유행이라 스크린골프도 장사가 엄청 잘 됩니다. 주말에는 예약하기도 어려워요. 카카오골프나 엄청 저렴한 브라골프보다는 골프존이 스크린골프에서 독보적입니다. 각종 데이터를 골프

pajustory.tistory.com

 

보험은 잘 활용하면 살면서 발생할 수 있는 경제적 부담을 헷지하고, 때에 따라서는 금전적 이득을 취할 수도 있는 좋은 장치입니다.

자신의 상황과 보험보장내용, 보험료를 잘 시뮬레이션 해서 적합한 상품인지에 대해 현명한 판단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