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한체대 출신 테니스 스트링 장인으로 소문난 유스포츠에 스트링을 매러 갑니다. 파주에서 가기엔 거리가 있지만 겸사겸사 다른 일도 볼 겸 해서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유스포츠'를 찾아 갑니다. 

 

테린이분들은 유스포츠 가셔서 테니스라켓이나 코트, 레슨정보를 상담받기에도 좋습니다. 물건 안사셔도 전혀 부담 없어요. 사장님이 찐테니스마니아셔서 동생처럼 형님처럼 테니스정보를 듬뿍 주실 거라 느껴 졌어요.

 

유스포츠 찾아가는 길

둔촌역 3번 출구에서 나와 하나은행 끼고 우회전 하면 걸어서 5분도 채 안걸리는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더군요.

https://naver.me/F9zWMdST

 

유스포츠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하나은행에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유스포츠가 보입니다.

 

테니스샵 외관

드디어 도착해서 테니스샵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깔끔한 테니스용품 전문점 느낌이 납니다. 저기 보이는 윌슨 빨간 가방을 메고 코트에 들어가 빡게임 하는 저를 상상하며 샵을 입장합니다. 

 

무인 라켓보관함

입구에 라켓 보관함이 있네요. 테니스 한참 칠때 동네샵에 가면 라켓 못맡겨서 불편했는데 세상 너무 좋아졌어요. 원하는 시간에 가서 무인으로 라켓 맡기고 찾고 하니까 참 편리할듯 해요. 직장인 동호인 분들은 아무래도 거트 매려면 샾 운영시간에 가야해서 번거로운데 이렇게 무인으로 운영하는 샵이 있다면 오며 가며 편리할듯 합니다. 수요일은 밤 10시까지 영업하신대요~~

 

유스포츠 대표님 프로필

소개로 왔다고 대표님께 말씀드리면서 이런 저런 테니스 이야기를 했습니다. 대표님이 한체대 출신이시더라구요. 그것도 테니스동아리 출신입니다. 요즘도 주말에 대회에 출전하시는 찐 테니스동호인입니다. 원래 강동구와 송파구에서 테니스를 치시면서 유명한 테니스샵에서 근무를 하시다가 '유스포츠'를 창업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개인사를 노출한 건가...)

이런 경력으로 강동구/송파구의 테니스 관련 정보는 죄다 알고 계시더라구요. 근처 테린이분들은 가셔서 파주이야기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시고 이것 저것 정보를 겟하세요~~~물건 안사셔도 전혀 눈치 안보일 정도로 대표님이 훈남, 친데레세요.

 

2015.09.29 - [스포츠는 아름다워/테니스 이야기] - [테니스레슨일지] 팔로 치는 스윙, 라켓헤드로 치는 스윙

 

[테니스레슨일지] 팔로 치는 스윙, 라켓헤드로 치는 스윙

어제 추석을 맞이하여 서울 나들이 겸 테니스를 치러 서울을 향했습니다. 집에서 테니스장까지 거리는 40km... 기름 태우며 서울까지 가는 이유는 같이 운동하는 사람들도 볼겸 겸사겸사해서 간

pajustory.tistory.com

2016.08.13 - [스포츠는 아름다워/테니스 이야기] - 요넥스 테니스라켓 렌탈서비스 EZONE DR Lite_G2 이용후기

 

요넥스 테니스라켓 렌탈서비스 EZONE DR Lite_G2 이용후기

와이프가 테니스를 한동안 쉬어 기존 라켓도 오래 되고 한 까닭에 알아보던 중 웬걸 요넥스에서 무료렌탈 서비스를 하는게 아닌가요? 일시적인 행사는 아니고 상시로 하는 요넥스 공식 프로그

pajustory.tistory.com

2023.04.29 - [우리동네 이야기] - KT, LG유플러스, SKT 프리텔 알뜰폰 셀프개통 개통후기

 

 

 

테니스라켓/용품 

이제 본격적인 테니스라켓 구경을 해봅니다. 저는 윌슨 라켓보다 요즘 뜨고 있는 라코스테와 테크니화이버 라켓에 눈길이 갔습니다. 디자인이 남달랐어요. 대표님이 거의 모든 라켓에 대한 스펙에 따라 달라지는 점, 실력에 따라 최적의 체감을 알려 주시니 과히 이건 맞춤형 라켓을 고를 수 있겠더라구요.....

연말 보너스 받으면 당장 달려가려구요~~~

테크니화이버 라코스테 라켓들

사진에는 이정도의 라켓이 보이지만 호옥시 찾으시는 모델 있으면 대표님께 말씀해 보세요. 대한민국 테니스샾 유통망은 상상 이상으로 촘촘합니다. 금방/원하는 가격에 특송 가능할 꺼라 믿어두 되는 거쥬 대표님?

라켓류

이쪽 코너에는 아디다스 특별전입니다. 아~~ 다 가지고 싶네요~~~

모자양말 아디다스 제품들

어렸을 때 공부는 안하는데 학용품 욕심 있는 것처럼, 테니스 용품 욕심 생기는 것은 왜일까요?

그립류
윌슨 등 테니스공
기타 악세서리 용품들

지금 신고있는 나이키 테니스화는 너무 발볼이 좁아 불편해서 테니스화를 바꿀까 하고 계획중입니다.

요즘 너무 땡기는 뉴발란스 테니스화가 매장에 있어 신어 봤는데 너무 편해서 그대로 신고 테니스장 갈뻔 했어요. 아디다스도 신어 봤는데 나이키보다 나은듯 했어요. 살까 말까 고민되네요.

테니스가방, 아식스 테니스화 등

라켓을 맡기니 작업하던거 마무리하고 바로 작업해 주신다고 하여 근처 커피샆에서 아아 한잔 하면서 일좀 보다가 다시 찾아갔는데 거의 스트링 작업을 마무리하고 계시더라구요. 거트를 만져보니 제가 원하는 텐션을 아주 정확히 당겨주신 것 같아 매무 만족했어요. 거트매는 비용은 2만5천원이었어요. 2만원짜리도 있고 3만원짜리도 있는데 저는 무난한 걸로 했어요.

거트작업이 아무것도 아닌게 아닌 건 구력이 있는 테니스동호인분들이라면 모두 아는 사실이죠.

테니스 잘치려면 라켓도 좋아야 하고

스트링도 전문가한테 잘 매야 하고

테니스화도 좋아야 하고.......

 

아 테니스 잘치고 싶다~~~~

https://map.naver.com/p/search/%EC%9C%A0%EC%8A%A4%ED%8F%AC%EC%B8%A0/place/1282655251?c=15.00,0,0,0,dh&placePath=%3Fentry%253Dbmp

 

네이버 지도

유스포츠

map.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