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지구 추천치킨으로  켄터키88을 꼽는 이유는 나의 단골이기 때문이다.

내가 단골집으로 삼은 이유는 아래와 같다.

 

 

 


1.배달하지 않는다. 배달 위주로 하는 음식점의 위생상태는 짐작할 수 있다. 켄터키는 배달하지 않아도 늘 테이크아웃 손님들로 붐빈다.

2.맛좋고 싸다. 한마디로 가성비가 높은 치킨이다.

3. 친절하다.
장사의 기본임에도 이를 지키는 음식점은 드물다. 켄터키는 친절하다. 기본을 지키는 치킨집이다.

4. 적립도 가능하다. 등록 후 계산시 적립하면 포인트가 모인다.

5. 홀 분위기가 아담하다. 대학가의 포근함...복고 느낌의 인테리어 덕인듯 하다.



그렇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단골집인 켄터키를 가을의 문턱 어느 토요일에 방문했다. 테이크아웃을 자주 했지만 오늘은 웬지 홀에서 먹고 싶었다. 조금 이른 저녁에 가서 그런지 홀에 손님이 좀 없어서 홀에서 먹고싶었는지도 모른다. 그냥 오늘은 홀에서 먹고 싶었다.

 

홀의 인테리어는 화이트벽면에 과거 80~90년대의 영화, 과자 등의 포스터를 진열하여 복고를 지향하였다. 그 밖에 메뉴도 보이고 나름의 치킨에 대한 비전도 제시하고 있다. 소믈리에를 모방한 치믈리에.....

 

켄터키88은 언제나 손님들로 붐빈다. 보통 테이크아웃을 할때면 미리 전화를 해서 예약하고 찾아가면 기다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전화번호는 031-939-8831이다. 영업하는 날과 시간에는 항상 전화를 받는다.

 

여기서 먹어본 메뉴는 치킨 중에서는 아래 후라이드만 먹어봤다. 이게 정말이지 바삭하다. 다른 건 안먹어 봤고 후라이드  질릴 때쯤 먹어볼 계획이다. 아래 사진은 후라이드 1개 반을 주문한 양이다. 성인 2명이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여기에 생맥을 먹으면 치맥이다. 캬~~~맛있다.

 

골뱅이도 먹어 봤는데 양이 어마무시하다. 그러고 보니 다른 메뉴의 맛이 급궁금해 졌다. 다음엔 다른 메뉴에 도전해 봐야 겠다.

 

켄터키88은 원래 평일에 쉬었는데 이젠 일요일에 쉰다. 참고하시길....

Comments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