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콜택시 앱 추천, 카카오택시Vs우티Vs타다 중 잘잡히는 택시는?

 

연말부터 현재까지 대중교통이 일찍 끊기는 늦은밤 시간대면 어김없이 이어지는 귀가전쟁. 바로 택시잡기 전쟁입니다. 핸드폰으로 콜비를 주며 잡는 콜택시가 사라진 지는 오래 되었고 이제는 택시도 앱으로 호출하는 시대입니다.

2019.10.23 - [세상사는 이야기] - 배달대행 오토바이사고 원인, 연봉급여, 근무여건

 

배달대행 오토바이사고 원인, 연봉급여, 근무여건

배달대행 오토바이사고 원인, 연봉급여 ​ 배달대행기사와 범죄 한 언론에서 배달대행에 대한 우려를 기사화했습니다. 요지는 수많은 배달대행업체가 생기고 대행업 직원들이 집까지 와서 배

pajustory.tistory.com

2021.12.31 - [자유로 가는 길] - 저축은행 적금상품 추천 금리, KB저축은행 고객센터(재테크 방법)

 

저축은행 적금상품 추천 금리, KB저축은행 고객센터(재테크 방법)

요즘 금리가 많이 올랐다고 합니다. 서민들 입장에서는 필요한 돈을 빌리는 대출금리는 오르고, 적금 등으로 저축하는 돈의 금리는 만족스럽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목돈을 굴

pajustory.tistory.com

2021.07.26 - [자유로 가는 길] - 정부지원대출 햇살론뱅크 자격조건, 금리한도(저신용자 정책자금대출)

 

정부지원대출 햇살론뱅크 자격조건, 금리한도(저신용자 정책자금대출)

정부지원대출 햇살론뱅크 자격조건, 금리한도(정책자금대출) 햇살론뱅크는 정부지원 대출상품입니다. 중신용이나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금리는 4.9~8% 수준입니다. 1금융권에서는 대

pajustory.tistory.com

 

제일 잘 잡히는 택시앱은 무엇일까요? 조금 비싸긴 하지만 카카오택시가 제일 잘 잡힙니다. 이유는 가맹택시가 많아서입니다. 앱으로 콜을 하면 인근에서 콜 위치로 움직일 수 있는 택시가 많다는 뜻입니다.

반면 우티나 타다 앱에서 택시를 호출하면 택시가 잘 안잡힙니다. 가맹택시가 카카오택시 대비 현저히 작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가맹택시 확충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지켜봐야 겠습니다.

전체적으로 택시업체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택시기사가 줄고 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이전 대비 1만명이 줄었다는 언론보도가 있었습니다. 피크시간대에 갑자기 택시수요가 몰리지만 이외의 시간대에는 코로나로 이동승객이 줄어 먹고 살기가 어려운 현실이 많은 택시기사들을 다른 곳으로 떠나게 한 것으로 분석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