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에 개인컵을 가지고 가면 어떤 할인혜택이 있을까요?

 

개인컵을 사용하면 환경을 위해 좋은 일을 하는 큰 의미가 있고, 개인 측면에서는 별적립 또는 3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번 가면 3천원 할인효과입니다. 4100원짜리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7% 할인율 수준이므로 재테크 측면에서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타벅스를 애용하는 분들이라면 금액할인보다는 별적립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별적립 12개시 원하는 음료가 무료입니다. 

환경도 챙기고 재테크도 하는 스타벅스 개인컵 사용은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주변을 보면 부자들이 환경도 생각하고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아낄 때는 아끼는 반면, 가진 것이 별로 없는 분들이 이런 스벅 개인컵 사용은 조금 창피하고 귀찮고 좀스럽게 보는 측면이 있는듯 합니다.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의 일베성 발언 및 멸공 논란으로 스타벅스 불매운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정치인 못지 않게 기업 CEO는 간이며, 쓸게까지 빼주는 척 하며 고객에게 충성하는 척 하고, 웬만한 정치이슈는 건들이지 않는 것이 불문율로 알고 있었는데 정부회장의 이번 커밍아웃(?)은 스벅을 사랑하는 많은 애호가나 신세계, 이마트 주주로서 아쉬운 행보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멸공한다면 공산주의인 중국과 북한을 멸하자는 건데 사업 뿐 아니라 전쟁을 뜻하는 아주 구시대적 단어를 언급하여 기업가치를 훼손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이 정치를 하면 반대표를 날려 먹게 되므로 신중한 발언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