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제가 그토록 바라던 애드센스가 최종승인 나고 광고도 게시하였습니다. 의외로 쉽게 일사천리로 승인받았는데요. 엄밀히 말씀드리면 제 애드센스 계정은 포기하고 가족의 애드센스로 티스토리 블로그의 광고 요청을 했더니 바로 승인나더라구요. 제 애드센스 계정은 뭐가 문제여서 광고가 게시되지 않은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암울하고 힘든었던 과거는 뒤로 하고 블로그를 멋지게 알차게 꾸밀 계획을 세워야 겠습니다.

일단 승인 나서 좋은 점은 글자수 강박관념 없이 편하게 글을 쓸수 있는 점입니다. 자유의 소중함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블로그 운영도 승인을 위한 룰 제한이 없어진 관계로 한결 편해졌습니다. 사진도 많이 올릴 수 있고 링크도 걸수 있으며, 유튜브도 연결해볼 계획입니다.

이제 신경써야 할 것은 애드센스의 정책위반 사례 스터디, 저품질 사례, 블로그 운영팁 등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시작입니다. 하루이틀 하다가 말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기초를 탄탄히 다져야 겠습니다. 기초가 튼튼해야 높이 쌓을 수도 있고 오래 버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제 지인 중에 수익블로거로 유명하신 분이 계신데 오랜만에 기쁜 소식과 함께 안부전화 드려 봐야 겠습니다.

레오나르토드. 


 

 



Comments

  1. Bliss :) 2015.08.13 05:58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저두 해외에 있어서, 한국의 언니가 대신 제 명의로 가입해줘서 승인을 어렵게 받았네요^^;; 즐거운 블로깅이 애드센스 수익으로 2~3배 더 되길 바래봅니다. 저두 아낌없이 응원하겠습니다^^ 유투브 수익내기 어렵다지만, 블로그와 연동해 사용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어김없이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