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협 마이너스대출 금리, 조건 한도(2020년 농협은행 올원)

요즘 대출은 확실히 은행창구에서 신청하는 상품보다는 인터넷(온라인)이나 어플로 신청하는 비대면 상품이 조건이 더 좋습니다. 창구신청시에는 아무래도 직원의 품이 들어가니 비쌀 수밖에 없는듯 합니다.

 

 

대출상품 조건이라든지 여러 가지 것들을 잘 모를 때에는 상담창구에 방문하여 상담도 받고 콜센터에 전화해서 전화상담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기본정보를 알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은행창구에서 신청하는 것보다는 앱으로 신청하는 모바일상품이 편리하실 겁니다. 은행 방문시간이나 교통비를 아끼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의 대표 마이너스대출 상품인 '올원 마이너스대출' 상품은 금리 최저 2.86%, 한도 5천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 고정금리 상품으로서 신청시 거의 즉시 대출금이 나옵니다.

모든 자료출처 - 농협은행

대출자격

신용등급이 높은 직장인이면 됩니다. 재직기간은 1년 이상이어야 합니다. 연봉은 3천만원 이상이어야 하죠. 정리하자면 연봉 3천만원 이상의 직장을 1년 이상 다니는 신용등급 1~2등급인 직장인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증빙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을 통해 연봉, 재직기간을 확인합니다.

2020/01/21 - [자유로 가는 길] - 마이너스통장 금리, 마이너스신용대출 추천(bnk경남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마이너스신용대출 추천(bnk경남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마이너스대출 추천(bnk경남은행) ​ 마이너스통장 대출인데 최저금리가 2.4%의 강점을 가진 경남은행 BNK마이너스대출입니다. 한도는 1억원입니다. 메이저 은행이 아닌 지방은행이 이 정도의..

pajustory.tistory.com

2019/12/30 - [자유로 가는 길] - NH모바일바로대출 금리 한도(nh농협 무직자대출)

 

NH모바일바로대출 금리 한도(nh농협 무직자대출)

NH모바일바로대출 금리 한도(nh농협 무직자대출) ​ 요즘에는 영업점(은행창구)를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간편하게 대출합니다. 이렇게 대출하면 시간절약, 교통비 절약이 되죠. NH모바일..

pajustory.tistory.com

2020/01/15 - [자유로 가는 길] - 하나은행 다둥이전세론,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금리, 조건, 이자, 한도

 

하나은행 다둥이전세론,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금리, 조건, 이자, 한도

하나은행 다둥이전세론,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금리, 조건, 이자, 한도 ​ 미성년 자녀 2명만 있어도 전세보증금을 최대 2억원까지 대출해 주는 하나은행 다둥이전세론입니다. 신용대출이 아닌 주택금융공사에서..

pajustory.tistory.com

대출정보

금리는 최저 2.86%입니다. 최상의 조건이 2.86%이고, 보통의 금리는 3% 초반을 예상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이며 대출기간은 1년이고, 연장을 통해 최장 5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상환은 만기시점에 원금을 갚는 방식이며, 월별로는 이자만 내면 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통장에서 꺼내 쓴 날짜, 일수만큼 이자를 일단위로 계산하여 이자를 납입합니다. 고객이 부담하는 인지세 등의 별도 비용은 없는 상품입니다. 당연히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습니다.

금리3%시 월이자 예시

주의사항

마이너스통장도 신용대출의 일종으로서 기존 대출금의 규모에 따라 대출한도나 금리가 결정됩니다. 기존 대출이 많으면 한도가 낮아질 가능성이 많습니다. 금리는 높아질 꺼구요. 신용등급이 낮은 분은 한도가 작고, 금리는 높고, 심지어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대출심사시 이러한 신용정보는 은행공동망 또는 신용정보사에서 조회합니다.

신청방법/제출서류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스마트폰으로 정보동의하여 전산제출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서류제출은 필요 없습니다. 대출금은 신청시 거의 즉시 나온다고 합니다.

상담은 평일 9시 ~ 18시까지 NH농협은행 콜센터 국번없이 1600-2800으로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