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마트, 배드민턴마켓, 리닝마트에서 리닝 배드민턴화가 반값으로 풀렸습니다.

저번에는 요넥스 배드민턴화가 반값으로 풀리더니만.....

이월상품이라도 디자인이 수려하니 괜찮은 딜로 보입니다.

5만원 이하 제품의 경우 사이즈가 없구요 62000원 하는 모델이 가성비가 높아 보입니다.

 

<리닝마트>

 

여기는 배드민턴 마트입니다.

3사 모두 상품구성과 가격은 동일합니다.

 

 

 

 

배드민턴화를 검색하다가 보게 된 우성스포츠의 요넥스 배드민턴화입니다.

이건 저렴한 가격의 배드민턴화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제 쇼핑경험상 배드민턴화는 6만원대 상품을 1~2년에 한번씩 바꿔 신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위생문제도 그렇구, 금방 닳아서요.

그리고 민턴화 쇼핑은 11번가나 지마켓보다는 이런 민턴 전문 쇼핑몰이 더 득템할 확율이 높습니다.

수시로 행사를 하거든요.

유명한 배드민턴 전문 쇼핑몰 확인은 아래 제 포스팅을 확인하셔요.

2016/04/02 - [스포츠는 아름다워/배드민턴 이야기] - 배드민턴화 쇼핑몰 3대천왕-배드민턴마트, 배드민턴마켓, 우성스포츠

 

 

민턴마트나 민턴마켓은 좋은 게 네이버페이 결재가 가능한 쇼핑몰입니다.

네이버페이는 상품권으로 충전 가능한데 컬처랜드나 해피머니를 8~9% 할인율에 구매하신다면

이 문상을 네이버페이로 전환 후 해당 쇼핑몰에서 사시면 더욱 가격이 저렴해 지는 거죠.

6만원 짜리 민턴화는 5만5천원 수준으로 할인되는 효과를 누리실 수 있는 것입니다.

 

 



Comments

  1. Bliss :) 2016.09.09 05:26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전문 쇼핑몰은 더 비쌀 것 같다는 인식이 있는데, 할인 행사를 활용하면 좋군요^^한국에 비해서 여기는 더 쌀지 비쌀지 모르겠네요. ㅎㅎ저희는 그냥 저렴한 거 사서 가끔 치는데ㅋㅋㅋ 말이지요! 힘찬 금욜 되시길요^^

    • 레오나르토드 2016.09.09 14:28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어제 지인과 저녁을 먹으며 인간의 착각/선입견/착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난 완벽한 사람이야', '그럴 리 없어. 내가 맞을꺼야'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정확히 기억하고 본인이 맞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간혹 대단한 우를 범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가능성의 폭을 넓히고 상대를 존중해 주는 사고가 우리에게는 필요할 듯 싶습니다.

      물론 bliss님이 그렇다는 뜻이 전혀 아님니다. 그냥 생각나서 적어 봤습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