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신용대출 쏠편한 직장인대출S

 

직장생활을 하면서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가 있죠? 요즘에는 부모자식 간에도 금전거래는 안하는 세상이라 당연히 1금융권에 신용대출을 알아 보실 겁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를 알아 보겠습니다.

신한은행이 인정하는 직장에 재직중인 직장인에게 최대 2억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금리는 기본금리 최저 3.94%에서 적용금리는 3.14%까지 가능합니다. 은행 대출창구에서 시간을 허비할 일도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한 쏠편한 직장인 대출 모바일 상품도 있습니다.

 

 

 

 

금리 적용기준

기본금리와 적용금리는 다니는 직장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안정적이고 큰 회사일수록 낮은 금리가 적용되는 원리입니다. 기준금리의 변동에 따라 적용금리는 변동됩니다. 주기는 반년 또는 일년입니다. , 마이너스통장은 매일 금리가 변동됩니다.

 

대출대상

신한은행 인정기업에서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이고 연봉 25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인 경우가 해당됩니다. 최소 만19세 이상이여야 되고 외국인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신용등급 7급까지 가능합니다. 직장인이면 건강보험료를 납부하는 회사여야 합니다.

 

우대금리 적용

급여통장이 신한은행이면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한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우대금리를 받으면 3개월 동안은 유지되며, 이후 1개월 단위로 실제 거래내역을 확인해서 우대금리를 적용합니다.

 

대출기간

기본 1년이며, 1년 단위로 심사하여 최장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제출서류

소득 및 재직확인서류를 자동으로 확인가능하면 제출하지 않아도 되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신한은행 인기 대출상품으로는 샐러리론과 개인사업자 기업대출이 있습니다.

 

 

쏠편한 직장인 대출 모바일

바쁜 직장인은 은행들릴 시간 빼는 것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런 바쁜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상품이 바로 쏠편한 직장인대출 모바일 상품입니다. 조건은 5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봉 18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최대 대출한도는 5천만원, 금리는 1.8~6%까지입니다. 금리 책정기준은 신용등급이 높고 소득이 높은 분들은 낮은 금리로, 그렇지 않은 분들은 높은 금리가 책정됩니다.

 

  [기타 관련상품은 아래 포스팅 참조]

2018/12/12 - [자유로 가는 길] - 대부업체 불법사채이자율, 채권추심, 피싱사기 신고 대응방법

2018/12/11 - [자유로 가는 길] - 정부지원 서민금융 4대 대출상품-미소금융,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

2018/12/09 - [자유로 가는 길] - 국민카드 KB국민 더나은론 이지론 신용카드 대출상품 알아보기

2018/12/10 - [자유로 가는 길] - 정부지원 저금리 소액대출 학자금대출 자영업대출(신용회복위원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