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 마이카대출 심사(신한은행 중고차 자동차대출)

새차를 살 때도 중고차를 살 때도 대출은 가능합니다. 당장 필요한 차를 구입시 자신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찾는 것도 일이고, 찾는 과정에서 최대한 정보를 확보해야 현명한 판단을 할 수 있습니다. 260cc 이상의 바이크(오토바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3.06%, 대출한도는 새차 6천만원, 중고차 최대 4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자격/심사기준

만19세 이상의 소득이 있는 분이여야 합니다. 직장인은 당연히 가능하시고 자영업자 등의 분들은 소득증빙이 가능해야 합니다. 직장인분들은 6개월 이상 재직해야 하고, 사업소득자분들은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며 소득을 창출하신 증명을 하셔야 합니다. 물론 연금소득자도 가능하세요.

차량자격의 경우 신차는 별도의 자격이 없으며, 중고차는 출고 15년 이내의 차량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거래방식의 경우 개인간 중고거래는 불가하고 매매상사를 끼고 거래한 경우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택시 출고시에도 대출이 가능한데 대출은 택시면허가 있으신 분만 가능합니다.

대출정보

금리는 최저 3.06%입니다. 기본금리 4.56%에 우대금리 1.5%를 적용하는 경우 최저금리가 나옵니다.

우대금리는 신한은행 급여이체시 0.3%, 신한카드의 결제은행을 신한카드로 연결하고 최근 3개월 카드실적이 50만원 이상일 시 0.1%, 주택종합저축 잔액 10만원 이상시 0.3%, 노란우산공제 잔액 30만원 이상시 0.2%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딜러 추천시 0.1%, 마이카대출 재신규 고객인 경우 0.2%, 3인 이상의 다자녀/장애인/국가유공자는 0.3%, 공해차량 교체시 0.5%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신차는 최장 10년, 중고차는 최장 5년입니다. 상환은 원리금 분할상환입니다. 따라서 거치기간 없이 대출실행 다음달부터 원금의 일부와 이자를 나누어 내는 방식입니다.

대출한도는 신차 6천만원, 중고차 4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만 25세 미만의 대출자는차량가액의 80%로 대출한도가 추가제한됩니다.

2019/03/20 - [자유로 가는 길] - 현대캐피탈 자동차대출, 현대자동차할부이자

 

현대캐피탈 자동차대출, 현대자동차할부이자

현대캐피탈 자동차대출 ​ 현대캐피탈은 자동차 할부구매프로그램,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을 주상품으로 하는 금융회사입니다. 특히 자동차담보대출을 특화한 금융사라 할 수 있습니다. ​ 요즘 신차를 구매하시..

pajustory.tistory.com

2019/03/30 - [길따라 바퀴따라/드림카 이야기] - 2019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프로모션, 서비스센터 위치

 

2019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프로모션, 서비스센터 위치

영국드라마 보디가드를 보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가 아주 근사하게 나옵니다. 영국왕자의 차로도유명한 랜드로버 SUV는 대형SUV 중에서도 고급형으로 유명합니다. 아래 사진으로 봐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움입니..

pajustory.tistory.com

2019/10/25 - [자유로 가는 길] - KB국민은행 KB스타 신용대출 금리, 모바일신청방법

 

KB국민은행 KB스타 신용대출 금리, 모바일신청방법

KB국민은행 KB스타 신용대출 금리, 모바일신청방법 메이져금융 4대 은행 중 하나인 KB국민은행의 신용대출상품 'KB Star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최장 5년까지 최고 1억5천만원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pajustory.tistory.com

 

제출서류

신차대출은 매매계약서, 제2종 소형면허증 사본(이륜차 대출시)이 필요합니다. 중고차는 매매계약서, 자동차등록증, 폐지증명서(이륜차 대출시)가 필요합니다.

대출이후 제출할 서류는 자동차등록원부, 이륜자동차 사용신고필증입니다.

전문상담센터

마이카 전용 상담센터는 평일 9~19시까지, 토요일 10~16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번 없이 1577-956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