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지역 일간지에 끼워 홍보하는 "파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전단지입니다.

어떤 블로그에 오래된 홍콩영화 포스터를 포스팅한 걸 본 적이 있는데.....저는 그걸 본따 파주지역 아파트 전단지를 올려 보기로 했습니다. 관심도 있고 또 나중에 전단지 필요하신 분께 도움도 드리면 좋을 듯 해서요.

일단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이 전단지는 '15.11.27 부근에 모델하우스가 오픈되지 직전 신문사를 통해 배포되었습니다.

전면에는 아파트 주변 개발호재인 서울-문산 고속도로와 캠프하우즈 개발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분양가는 600만원대입니다. 발코니 확장비는 안받는다고 합니다. 분양을 한번 하긴 했는데 미분양되었고 이와 관련 매스컴에서 보도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평형은 59형과 71형 두 가지 타입이 있으며, 총 세대수는 490세대입니다.

 

위치는 파주시 조리읍 봉일천 117번지이며, 최고층수 21층입니다. 시행사/시공사 모두 효성이 합니다.

 

모델하우스는 일산 마두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도를 자세히 살펴보면 금촌지구 바로 아래지역에 봉일천 지역이 있는데 여기는 정확히는 택지조성이 되어 있지 않고 군데 군데 아파트 단지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응집력이 없이 퍼져있는 도시인데 여기에 봉일천 도시개발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된다면 대중교통이나 기타 도시기반시설이 조성되어 생활여건이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서울-문산고속도로가 가시화 되고 있는 것도 사실 서울로의 접근성 측면에서 유리한 점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캠프하우즈 개발사업은 2009년부터 추진되어 오던 사업이며 지지부진한 상황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아래 관련기사 참조)

http://www.paju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25

 

부동산 호재는 아래와 같습니다.

 

59타입의 평면입니다. 방3, 화장실 2의 전형적인 평면형태입니다. 거실을 중심으로 실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59B타입은 주방이 좀 가려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거실과 공간을 분리한 것입니다. 방 2개가 복도로 연결되어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71형입니다. 이 평면 역시 일반적인 형태의 모습입니다. 정사각형 타입의 동구조에서는 이 평면이 제일 무난한 듯 합니다.

 

단지 주변의 특징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요즘 트렌드인 조경을 강조한 면입니다. 개방과 힐링, 여유를 컨셉으로 외부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아래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관련 뉴스기사입니다. 미분양된 만큼 언론사를 통한 홍보가 많이 보입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