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 농협은행 e직장인중금리대출

NH농협은행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직장인대출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대출기간은 5년이며, 대출한도 2천만원까지, 대출금리는 최저 3.98%입니다. 금리가 아주 싸지는 않지만 중금리 대출상품으로는 손색이 없는 금리입니다. 일반적으로는 대출금리가 4% 초반대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젊은 30대 직장인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직장인중금리대출을 더욱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대출조건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은 되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재 직장에 국민건강보험 가입이력이 1년 이상 유지되어야 하며, 최근 일년동안 휴직이나 이직, 합병 등의 변동이 있는 경우 신청이 불가합니다. 대출기관 입장에서 최근 1년의 연속된 재직상태를 보는 이유는 소득금액을 확인하고 대출자의 대출상환능력을 평가하기 위함입니다. NH직장인중금리대출상품의 대출조건은 1년 이상의 국민건강보험에 가입된 직장이면 됩니다.

대출정보

대출기간은 1년 이상이며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거치기간 없이 바로 원리금균등으로 할부상환이 들어 갑니다. 대출한도는 1백만원 이상부터 2천만원 이내입니다. 대출기간 중간에 상환하더라도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 및 우대금리

최저 대출금리가 3.98%이긴 하지만 대출자 개인별로 대출금리가 다양하게 책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최저 대출금리의 조건은 우대금리 조건을 전부 충족하고 신용등급 1등급, 대출금액 2천만원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최저금리를 받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다만 중요한 것은 기대출 보유분이 있는데 대출심사에서 이번 대출이 비교적 낮은 금리에 한도가 나오는가에 대한 부분입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0.9%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급여이체를 50만원 이상 하는 경우 0.3%, 자동이체 매월 5건 이상시 0.2%, NH채움 신용카드 보유시 0.2%, 상위 신용등급(1~3등급)자는 0.2%의 금리를 인하해 줍니다.

신청방법

은행창구에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네싱나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재직확인 및 소득확인은 전산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따로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출신청시간은 9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2019/11/13 - [자유로 가는 길] - 생애최초 디딤돌대출금리와 조건(한국주택금융공사 정부지원대출)

 

생애최초 디딤돌대출금리와 조건(한국주택금융공사 정부지원대출)

생애최초 디딤돌대출금리와 조건(한국주택금융공사 정부지원) ​ 부동산경기 과열로 정부에서는 부동산 규제정책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출규제가 있어 투기과열지구에서는 집값의 40% 이상을 대출,..

pajustory.tistory.com

2019/10/25 - [자유로 가는 길] - KB국민은행 KB스타 신용대출 금리, 모바일신청방법

 

KB국민은행 KB스타 신용대출 금리, 모바일신청방법

KB국민은행 KB스타 신용대출 금리, 모바일신청방법 메이져금융 4대 은행 중 하나인 KB국민은행의 신용대출상품 'KB Star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최장 5년까지 최고 1억5천만원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pajustory.tistory.com

2019/10/17 - [자유로 가는 길] - 컵라면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자격조건(하나은행)

 

컵라면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자격조건(하나은행)

컵라면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자격조건(하나은행) 컵라면대출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컵라면에 뜨거운 물을 붓고 면이 익는데 기다리는 시간 3분동안 대출한도 및 금리조회가 가능하다는 마케팅으로 컵라면대출이..

pajustory.tistory.com

 

금리인하요구권

대출 이후 이직하거나 연소득이 20% 이상 증가, 승진, 신용등급 개선 등 금리에 우호적인 변동이 있는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문의 및 상담

상담은 평일 9시~18시까지 가능합니다.

NH농협은행 디지털뱅킹센터 국번없이 1600-2800으로 문의 주시면 되겠습니다.

은행창구를 통해 상담도 가능합니다. 창구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Comments

  1. Deborah 2019.11.19 00:17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잘 보고 가요.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