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이다대출조건, 인기있는 신용대출후기(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대출이 신용대출자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송금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이다대출의 장점은 다른 은행권 대출에서 부결나도 사이다는 대출확율이 높다는 점입니다. 다만 단점은 금리가 14~15% 정도 나올 수 있고, 신용등급 하락 우려가 있다는 점입니다.

다 아시겠지만 좋은 대출이란 금리 낮고 대출한도 높은 대출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좋은 대출의 조건이 있죠. 그것은 저신용자, 기대출이 많은 자에게 단비와 같은 대출을 내려주는 상품이 좋은 대출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이다 신용대출은 중금리 상품이며,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며 최대 1억원까지 최장 100개월을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 대출자격

만 20세 이상의 사람이면 됩니다. 대학생과 외국인은 대출이 불가합니다. 신용대출이기 때문에 담보가 필요 없으며, 기타 대출자격도 없습니다.

대출금리, 상환방법

사이다대출의 금리는 최저 6.9%에서 최고 15.9%입니다. 물론 대출신청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정해 집니다. 한도 또한 최대 1억원인데 이 역시 개인의 부채상황 등에 따라 차등으로 정해 집니다.

대출기간에 따른 상환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사이다500신용대출

사이다500대출은 대출금액이 500만원 이하로 제한되는 대신 1년 만기 일시상환 상품입니다. 나머지 금리, 상환 등의 조건은 사이다대출하고 동일합니다.

신용대출 가능금액 및 금리 확인

사이다 앱으로 개인정보 입력 후 조회를 하면 대출가능금액과 금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올크레딧3등급, 나이스4등급의 경우 사이다대출은 3천500만원, 14.5% 정도가 나오고 사이다500대출은 500만원, 14.5%가 나옵니다. 대출이 저 정도로 나오는 것이 좋긴 합니다. 1금융권은 아예 대출이 부결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금리가 14.5%로 부담스러운 수준입니다.

본 사이다신용대출은 모바일 앱 전용상품입니다. 대출신청은 핸드폰으로 사이다 앱을 설치하신 후 신청하십시요. 사이다대출 이용시 대출자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이다대출을 받으신 분들 중 신용등급 하락사례들이 있습니다.

 

<기타 괜찮은 대출 관련 포스팅은 아래 참조>

2019/04/02 - [자유로 가는 길] - sc제일은행 sc새희망홀씨 대출후기(정부지원 신용대출)

2019/04/01 - [자유로 가는 길] - KEB하나 편한 대출, 하나은행편한대출 후기 및 금리조건

2019/03/28 - [자유로 가는 길] - 서민대출 최저금리 베스트-BNK새희망홀씨2(부산은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