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 새희망홀씨 대출자격, 조건, 제출서류, 금리(신한은행)

서민금융 대출상품인 '신한 새희망홀씨2 상품은 소득이 상대적으로 작고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을 대상으로 최고 3천만원까지 대출해 드리는 상품입니다. 금리는 변동금리를 기준으로 최저4.63% 정도입니다. 이 대출상품의 종류는 신용대출입니다.

 

 

새희망홀씨 대출자격
국내에 거주하는 한국인으로서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면서 신용등급이 1~10등급인 분들이면 대출자격이 있으십니다. 연봉 3천5백만원을 초과하고 4천5백만원 이하인 분들은 신용등급이 6~10등급이여야 합니다.

 

대출제한 고객
담보대출을 제외한 신용대출이 3천만원 이상인 분들은 이 대출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은행연합회 신용정보전산망에 신용도 정보가 등재된 분들 또한 대출이 불가합니다. 재외국민, 외국인, 해외체류자도 대출이 불가합니다.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까지 이며, 대출한도는 내부신용등급에 따라 소득의 80~30%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 단위의 연장을 통해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거치기간 최대 1년을 설정 후 월리금분할상환 방식입니다. 이자는 1일 단위로 계산되며 연체금리는 원금리에 3%를 더해 계산합니다.
새희망홀씨 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습니다. 대출 종료 전 언제든지 전액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인지세 비용
대출금 5천만원 이하의 경우 비과세로서 인지세가 없습니다. 새희망대출의 경우 최대 3천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므로 인지세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출서류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급여명세서, 세무서에서 발급하는 소득금액증명원 등
금리우대(우대플랜1) 대상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다자녀가정(20세 미만의 자녀가 3명 이상), 다문화가정, 만60세 이상 부모부양자, 장애인 등 각 0.2%의 우대금리를 적용해 드립니다.
청년층(만 29세 이하), 고령자(만65세 이상)은 0.1%를 우대해 드립니다.
금융교육이수자는 0.1% 우대해 드립니다.
우대플랜2 금리우대 대상
만기일시상환대출, 분할상환대출 중 연체내역이 없으신 분들을 최대 2%대까지 금리우대해 드립니다.
우대플랜3 금리우대 대상
분할상환대출은 0.3%를 우대해 드립니다.
위 상품 관련하여 신한은행 고객센터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1599-80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