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뜰폰 추천, 키즈폰, 효도폰 최저핸드폰요금 절약방법

 

 

 

이제 입학하는 어린 자녀의 키즈폰을 찾고 계시나요? 스마트폰 중독 염려에서 벗어나 가볍게 시작하는 내아이 첫 폰을 금액적인 면에서도 가볍게 시작해 보세요. 핸드폰요금 500원, 기계값 실질적으로 0원입니다. 물론 폴더폰이구요. 데이터 안돼서 따로 키즈폰 설정할 필요 없이 엄마, 아빠랑 문자와 통화만 가능합니다. 카톡을 따로 사용하지 않으시는 부모님의 효도폰으로도 안성마춤입니다.

이마트24모바일

프리텔이라는 알뜰폰 업체에서 국민폴더폰이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폴더폰은 중소기업에서 만들어 개도국으로 수출하는 수준의 기능을 가진 성능입니다. 데이터를 전혀 쓸수없는 구조이며, 문자와 통화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가볍습니다. 단말기 가격만 29,900원인데 지금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계값이 0원입니다.

요금제는 폴더요금제를 써야 하는데 음성 150분, 문자100건입니다. 이 정도면 아이나 부모님 모두에게 가능할 듯 싶습니다. 거의 모든 연락을 음성으로 한다면, 그리고 긴 통화는 상대가 걸어서 한다면 충분한 량의 조건입니다. 폴더요금제 기본료는 5500원인데 월실적 없어도 할인되는롯데카드(그랑데카드)를 발급받아 연결하면 매월 5천원을 할인받아 월 500원의 요금이 나옵니다. 약정기간도 없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가급적 6개월을 사용해 달라는 부탁이 있긴 하지만 약정의무기간이 명시되어 있지는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2020/06/16 - [자유로 가는 길] - 카카오대리운전 기사 되는법, 수수료 투잡알바(T대리)

 

카카오대리운전 기사 되는법, 수수료 투잡알바(T대리)

카카오대리운전 기사 되는법, 투잡알바(T대리) ​ 초기만 하더라도 카카오대리운전 기사를 하기 위해서는 면접을 봐야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차츰 면접이라는 진입장벽이 없어 지면서 운전면��

pajustory.tistory.com

2020/05/22 - [자유로 가는 길] - NH모바일바로대출, 개인신용대출 금리 한도(NH농협은행)

 

NH모바일바로대출, 개인신용대출 금리 한도(NH농협은행)

NH모바일바로대출, 개인신용대출 금리 한도(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에서 준비한 모바일대출 'nh모바일바로대출'상품은 금리 3% 전후(1등급 기준),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pajustory.tistory.com

2020/04/27 - [자유로 가는 길] - 투자성공 노하우 3가지 방법, 전략, 부자되는 길

 

투자성공 노하우 3가지 방법, 전략, 부자되는 길

투자성공 노하우 3가지 방법 ​ 남들이 다 부정적으로 바라볼때, 시장의 투자심리가 급격히 위축될 때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과감하게 투자를 결정하는 자는 실패할 수도 있고 성공할 수도 있

pajustory.tistory.com

이마트24모바일 단점

핸드폰 기계값 공짜에, 요금 500원이라는 거대한 매력 앞에 모든 것이 용서되지만 단점이라면 많은 사례에서 판단하건데 유심불량이 다수 있어 불량유심을 받으면 고생하게 됩니다. 유심을 핸드폰에 끼우고 켰는데 통신이 안됩니다. 해결방법은 3~4번 전원을 껐다 켜 봐야 합니다. 그래도 안되면 유심불량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심교체는 알뜰폰 회선을 사용하는 통신3사 중 직영점으로 방문해야 합니다. 이건 개통한 알뜰폰 고객센터에서 확인해 보세요. 유심불량의 또다른 해결방법은 유심을 새로 받는 방법입니다.

세븐모바일​

삼성 폴더폰을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계값 공짜입니다. 음성 60분, 문자 50건, 데이터 100메가 요금제 기준입니다.

SK텔링크

2년 약정폰입니다. 일명 서울대 공부폰입니다. 갤럭시 A10e 제품이며 기계값 0원입니다. 약정폰이라 출고가 20만원의 기계값을 지원해 줍니다. 요금제는 최저 11,500원입니다.

 

알뜰폰 중에서 가장 싼 건 프리텔(이마트24 국민폴더폰)입니다.

현명한 판단으로 가계경제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