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영업대출, 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은 소상공인진흥공단 위치주소(서울, 고양센터 등)

요즘 코로나때문에 정부지원 대출을 알아보시는 소상공인분들, 자영업자분들이 많습니다. 대출신청시 가장 먼저 해야될 일이 가까운 소상공인진흥공단의 소상공인지원센터입니다. 센터에서 구비서류를 가지고 신청을 하는 것이 첫번째 단계입니다. 일단 방문 전에 신청자격이 되시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혹시 공덕역에 있는 서울지역본부에서도 신청이 가능한지 전화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문의전화는 중소기업통합콜센터

국번없이 1357입니다.

소상공인지원센터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의 센터위치는 동서남북을 기준으로 하나씩 센터를 만들었고, 종각역 쪽에 중부센터 해서 총 5개의 센터입니다. 각 센터는 구별로 담당이 있기는 한데 코로나대출 신청은 관할 상관 없이 신청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관할 여부는 위 콜센터로 문의 주세요.

2020/02/25 - [자유로 가는 길] -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사업자 지원 자격조건(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사업자 지원 자격조건(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사업자 지원대출 자격조건(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 신종코로나19의 여파가 국민의 건강 뿐 아니라 경제 전체를 휩쓸고 있습니다. 실물경제에서 가장 취약한 부분이 바로 자영업을 영위하..

pajustory.tistory.com

2019/08/12 - [자유로 가는 길] - 미소금융창업대출 창업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정부지원대출)

 

미소금융창업대출 창업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정부지원대출)

미소금융창업대출 창업자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미소금융창업대출은 정부지원대출상품입니다. 임차보증금 대출은 보증금 한도에서, 운영자금은 사업자인 분들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일선 금융기관에서 대출이 어려..

pajustory.tistory.com

2019/09/12 - [자유로 가는 길] - 사업자대출(자영업자)-SH소호대출(Sh수협은행) 한도 금리, 여행적금 추천

 

사업자대출(자영업자)-SH소호대출(Sh수협은행) 한도 금리, 여행적금 추천

사업자대출-SH소호대출(Sh수협은행) 수협은행에서 우량사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10억원 한도의 대출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담보인정비율이 최대 90%까지이므로 사업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넉넉하게 이용하실 수 있..

pajustory.tistory.com

 

*소상공인 분들이나 자영업자 분들이 모임이나 회의가 필요하실 수 있는데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는 무료로 회의실을 빌려 드립니다. 전국 주요도시만 회의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래 위치와 주소가 나와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