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c제일모바일소액대출 대출자격, 금리조건

핸드폰(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이 SC제일은행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서류제출도 없습니다. 전산망(스크레핑)을 통해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소득과 재직확인을 합니다. 무직자도 가능하다고 하니 조회해 보세요. 금리는 8~10%대의 중금리 상품입니다. 금리는 다소 높은 대신 심사기준이 낮아 대출이 용이한 상품으로 추정됩니다.

 

 

 

아래는 최근 핫한 대출상품들입니다.

 

2019/04/01 - [자유로 가는 길] - KEB하나 편한 대출, 하나은행편한대출 후기 및 금리조건

 

KEB하나 편한 대출, 하나은행편한대출 후기 및 금리조건

KEB하나 편한 대출, 하나은행편한대출 후기 및 금리조건 ​ 24시간 365일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입니다. 최대 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최저금리는 4.4%입니다. 말이 4.4%지 이 금리로..

pajustory.tistory.com

2019/03/26 - [자유로 가는 길] - 슬림K 신용대출 조건에 따른 후기(케이뱅크, K뱅크)

 

슬림K 신용대출 조건에 따른 후기(케이뱅크, K뱅크)

슬림K 신용대출(케이뱅크, K뱅크) 인터넷은행 K뱅크에서 인기 있는 대출상품 슬림K를 소개합니다. 이전 상품은슬림K 중금리 대출이었습니다. 최저금리 4.46%,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슬림케이의 장..

pajustory.tistory.com

2019/02/12 - [자유로 가는 길] -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케이뱅크 직장인K 마이너스통장 추천 금리 한도 이자 - 최저 3.52%, 1억5천까지 대출가능, 동일직장 6개월(연봉2천이상) 신용대출은 약정기간동안 일정한 대출금액을 쓰고 갚는 구조라면, 마이너스통장(사실 이것..

pajustory.tistory.com

2019/06/14 - [자유로 가는 길] - 하나은행 원큐대출-무직자, 프리랜서, 자영업자 신용대출시 소득환산 기준조건

 

하나은행 원큐대출-무직자, 프리랜서, 자영업자 신용대출시 소득환산 기준조건

하나은행 원큐대출-무직자, 프리랜서, 자영업자 신용대출시 소득환산 기준 ​ 원큐 스마트폰 어플로 간편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한 KEB하나은행의 원큐대출을 소개해 드립니다. 준비물은 핸드폰과 공인인증서입니다...

pajustory.tistory.com

대출자격

만 25세 이상이어야 하며 주택담보대출이나 신용카드 이용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재직중이 확인되면 대출금액이 최대 천만원까지 올라가고, 신용평가사(KCB 또는 나이스)를 통한 추정소득으로 대출심사가 들어가면 최대 3백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정보

최대 3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득과 재직확인이 되는 분들은 3년까지, 추정소득으로 대출하시는 분들은 최대 2년까지입니다. 원리금균등상환조건입니다. 금리는 기준금리+5~10%입니다. 현재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1.75%이니까 최소금리는 6.75%입니다. 통상적으로 10% 정도의 금리가 나올 것으로 판단됩니다.

 

판단됩니다. 대출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최근 출시된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SC제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SC제일은행 고객센터

1588-1599

반응형

+ Recent posts